*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음주 9월 13일 목요일에 진행된 패치에서 몇몇 직업/전문화를 대상으로 일부 조정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수정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직업

* 드루이드(야성)
-모든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드루이드(회복)
-모든 치유량이 3% 증가합니다.
회복 '회복'의 마나 소모량이 11%에서 10.5%로 감소합니다.


사냥꾼(야수)
-모든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마법사(화염)
-모든 피해량이 6% 증가합니다.
불기둥 '불기둥'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성기사(신성)
성스러운 빛 '성스러운 빛'과 빛의 섬광 '빛의 섬광'의 치유량이 7% 증가합니다.


사제(수양)
성스러운 일격 '성스러운 일격'의 피해량이 9% 감소합니다.


사제(신성)
-모든 치유량이 3% 감소합니다.


사제(암흑)
어둠의 권능: 고통 '어둠의 권능: 고통'과 흡혈의 손길 '흡혈의 손길'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도적(무법)
-모든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아제라이트 특성인 '필살탄'의 효과가 20% 감소합니다.


도적(잠행)
-모든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주술사(회복)
치유의 비 '치유의 비'의 치유량이 12% 증가합니다.
성난 해일 '성난 해일'의 치유량이 6% 증가합니다.


흑마법사(고통)
암흑시선 소환 '암흑시선 소환'의 피해량이 20% 감소합니다.


흑마법사(악마)
-모든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흑마법사(파괴)
-모든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