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1973195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직업


* 죽음의 기사(부정)
- 아제라이트 능력 '마지막 선물'은 더 이상 '특화: 공포날'의 효과를 두번 얻지 않습니다.

* 흑마법사(고통)
- 죽음의 화살 '죽음의 화살'의 피해량은 이제 자신의 도트의 최대 기본 지속 시간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몬스터와 NPC


- '두루마리 현자 놀라'는 이제 더 이상 죽일 수 없게 됩니다.


던전과 레이드


* 울디르 - 마더
- 신화 난이도의 '울디르 방어 광선'이 때때로 근처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즉시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울디르 - 미스락스
- '소멸 광선'은 더 이상 펫을 대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울디르 - 벡티스
- '오메가 매개체'의 피해량이 일반/영웅 난이도에서 공격대의 인원에 따라 피해량이 조정됩니다.


아이템


- '다크문 카드: 돌풍'은 더 이상 '변이'와 같이 피해를 입히지 않는 기술을 사용할 때 발동되지 않습니다.

* 아제로스의 심장
- '전깃불 감줄' 효과가 지역을 변경한 플레이어에게 계속해서 남아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PvP


* 공통
- 투기장 '갈고리 시장'이 일부 플레이어에게 비정상적으로 긴 로딩 시간을 발생시키는 현상이 발견되어 일시적으로 열리지 않게 됩니다.
- 구사일생 '구사일생', 연옥 '연옥' 그리고 최후의 수단 '최후의 수단' 등 죽음을 막아주는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투기장을 입장하게 되면 초기화됩니다.
- '결투사: 격전의 아제로스 시즌 1'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공포의 불길'이라는 무기 관련 형상 변환을 열 수 있게 됩니다.
- '마법서: 변이 - 공포뿔'로 변이된 플레이어의 펫은 더 이상 거대 아기 다이노사우르스의 형태가 아니게 됩니다.

* 죽음의 기사(혈기)
- 죽음의 사슬 '죽음의 사슬'이 끝나면 더 이상 시각적인 효과가 지속되지 않게 되었습니다.
- 죽음의 사슬 '죽음의 사슬'은 뼈폭풍 '뼈폭풍'의 피해를 이제 죽음의 사슬 '죽음의 사슬'에 걸린 다른 대상에게도 옮기게 됩니다.

* 사냥꾼(야수)
- 날카로운 사격 '날카로운 사격'으로 인한 출혈 피해는 이제 '석화'와 같이 출혈 효과를 삭제해주는 기술로 지울 수 있게 됩니다.

* 전사
- 발이 묶인 상태에서 사형 선고 '사형 선고'가 적용된 마무리 일격 '마무리 일격'은 더 이상 근접 사거리 이상 벗어나지 못하게 됩니다.
- 사형 선고 '사형 선고'는 이제 대상의 생명력이 20% 이하일 경우에만 돌진할 수 있습니다. ( 대학살 '대학살'을 선택한 경우 35% 이하)


전문 기술


* 연금술
- '반사 프리즘'은 더 이상 '바다 안개 물약'의 효과를 받은 플레이어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퀘스트


-'골드필드의 전쟁' 퀘스트 도중 생성되는 '잡아채는 가시'는 생성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사라지게 됩니다.


전역 퀘스트


- 전역퀘스트 '아탈다자르: 어둠속에서'를 수행할 때 '여사제 알룬자' 앞에 몬스터 무리가 겹쳐서 생성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전역퀘스트 '즉석 고기, 먹을 준비'를 수행할 때 플레이어는 더 많은 대머리수리 구이와 김 나는 게살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