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9(오늘) 오전 10시부터 9.20일(내일) 오전 10시까지 해적의 날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가시덤불 골짜기에 위치한 무법항에서 해적 깃발을 비롯한 장난감과 업적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해적 깃발 획득 방법

해적 깃발붉은해적단 세력과 약간 우호적 평판을 달성하고 거친 해안 남쪽에 있는 '주홍빛 장막호'에서 '함장 피렐론''으로부터 간단한 연계 퀘스트를 통해 '붉은해적단 제독' 업적을 완료하면 상인으로부터 10골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적 깃발을 파는 상인은 무법항 남쪽에 위치한 '애드워드 텍트'로 붉은 모자를 쓴 늑대인간입니다.

평판을 올려두지 않았다면 붉은해적단 세력의 평판작을 해야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판 창으로 들어가 무법항 세력과 전쟁 중 버튼을 클릭해 전쟁을 활성화 한 뒤, 무법항에서 고블린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다른 파티를 맺어 평판을 올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후 거친 해변 남쪽 세개의 배 중 가운데 위치한 '주홍빛 장막호'의 지하에 있는 '함장 피렐론'으로부터 짧은 연계 퀘스트를 받아 수행하면 '붉은해적단 제독'이라는 업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무법항 남쪽에 위치한 '애드워드 텍트'로 부터 해적 깃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해적 깃발을 구매하려면 붉은 모자를 쓴 늑대인간을 찾으세요

▲ 붉은해적단과 약간 우호적 평판에 도달하려면 무법항 세력을 처치해야 합니다

▲ 거친 해안 남쪽에 있는 주홍빛 장막호에서 함장 피랠론에게 퀘스트를 받아 수행하면 모든 조건 완성!




2. 장난감 획득 방법

무법항 앞 바다에 나타나는 은테 몬스터 '늙은 얼리'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누군가 씹다 뱉은 욕설집' 장난감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몬스터인 '배고픈 상어'를 처치해도 낮은 확률로 이 장난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친 해적의 욕설을 주변 사람들에게 퍼부을 수 있다고 하니 당장 얻으러 달려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떤 욕설인지는 장난감을 직접 사용해보고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늙은 얼리는 무법항 중앙 바다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업적 및 해적 의상 획득 방법

무법항 지붕에 위치한 '공포의 선장 드메자'와 대화해 술을 한잔 주고 받는 것으로 '선장의 전리품' 업적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멋진 해적 의상까지 공짜로 제공한다고 하니 놓칠 수 없는 업적입니다. 해당 해적 의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드메자'가 주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비상용 해적 의상을 무려 다섯 벌이나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 공포의 선장 드메자에게 술을 따르고 부하가 되면 의상과 업적이 보상으로 따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