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블루포스트를 통해 아제라이트 옵션과 일부 직업에 대한 밸런스 조정을 예고했습니다. 해당 변경점은 9월 27일 목요일 패치 이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제라이트 옵션


* 공통
- (힐러) 아제라이트 옵션 '찰나의 회복'으로 회복되는 마나량이 15% 증가합니다.
- (힐러) 아제라이트 옵션 '구원자'의 발동 조건이 50%의 체력으로 변경됩니다.(기존 35%)


* 죽음의 기사
- (혈기/부정) 아제라이트 옵션 '뼈 가시 무덤'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 (부정) 아제라이트 옵션 '썩어가는 파멸'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 악마 사냥꾼
- (파멸) 아제라이트 옵션 '격노의 눈'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파멸) 아제라이트 옵션 '격노의 응시'로 상승하는 가속치가 40%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12초로 길어집니다.
- (파멸) 아제라이트 옵션 '회전 칼날'의 피해량이 35% 감소합니다.
- (파멸) 아제라이트 옵션 '목마른 칼날'의 피해량이 70% 증가합니다.
- (복수) 아제라이트 옵션 '고통의 축연'의 보호막 흡수량이 20% 증가합니다.


* 드루이드
- (조화/수호/회복) 아제라이트 옵션 '울퉁불퉁한 나무껍질'의 근접 피해 흡수량이 15% 증가합니다.
- (조화) 아제라이트 옵션 '여명의 태양'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조화) 아제라이트 옵션 '별자취'의 패해량이 40% 감소합니다.
- (조화) 아제라이트 옵션 '폭염'의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 (야성) 아제라이트 옵션 '무쇠 턱'의 피해량이 66%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대신 여러 방어구에서 해당 옵션을 중복해서 찍을 경우 효율은 낮아집니다.
- (수호) 아제라이트 옵션 '피의 재생'의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야성/수호) 아제라이트 옵션 '고수의 본능'의 효과가 15% 증가합니다.


* 사냥꾼
- (야수/사격) 아제라이트 옵션 '빠른 장전'의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툴팁이 '2명의 대상 이상'으로 올바로 표기됩니다.
- (야수) 아제라이트 옵션 '무리 우두머리'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 (야수) 아제라이트 옵션 '죽음의 무도'로 상승하는 민첩 수치가 20% 증가합니다.
- (사격) 아제라이트 옵션 '또렷한 시야'의 치명타 상승치가 100% 증가합니다.
- (사격) 아제라이트 옵션 '화력 집중'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생존) 아제라이트 옵션 '발톱의 잔상'으로 상승하는 민첩 수치가 65% 증가합니다.
- (생존) 아제라이트 옵션 '개인 면담'의 피해량이 40% 증가합니다.


* 마법사
- (비전) 아제라이트 옵션 '자극하는 불똥'의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 (비전) 아제라이트 옵션 '폭발의 메아리'의 피해량이 35% 감소합니다.
- (냉기) 아제라이트 옵션 '냉랭한 손아귀'로 상승하는 지능 수치가 100% 증가합니다.
- (냉기) 아제라이트 옵션 '빼곡한 얼음'의 피해량이 120% 증가합니다. ( 갈라지는 얼음 '갈라지는 얼음'과 함께 사용하면 피해량이 추가로 45%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했을 시 효과가 50% 감소합니다.
- (냉기) 아제라이트 옵션 '빙하 공격'의 발동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수도사
- (운무) 아제라이트 옵션 '생명의 만개'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풍운) 아제라이트 옵션 '손바닥 강타'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 성기사
- (보호) 아제라이트 옵션 '불굴의 신앙'의 막기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보호) 아제라이트 옵션 '신중한 방어'의 피해 흡수량이 10% 증가합니다.
- (징벌) 아제라이트 옵션 '신원의 힘' 으로 상승하는 힘 수치가 40% 증가하고, 지속시간이 15초로 길어집니다.
- (징벌) 아제라이트 옵션 '정화'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사제
- (수양/암흑) 아제라이트 옵션 '어둠의 깊이'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신성) 아제라이트 옵션 '축복받은 성역'의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 (신성) 아제라이트 옵션 '꿰뚫는 광채'의 효과가 15% 증가합니다.
- (암흑) 아제라이트 옵션 '악의에 찬 원혼'의 효과가 특성  상서로운 영혼 '상서로운 영혼'을 찍지 않았으면 75% 증가합니다.
- (암흑) 아제라이트 옵션 '불타는 대화'의 피해량이 150% 증가합니다.


* 도적
- (암살/잠행) 아제라이트 옵션 '날카로운 날'의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대신 여러 방어구에서 해당 옵션을 중복해서 찍을 경우 효율은 낮아집니다.
- (암살) 아제라이트 옵션 '독바른 철사'로 상승하는 치명타 수치가 50% 증가합니다.
- (무법) 아제라이트 옵션 '약탈자의 대공세'로 상승하는 가속 수치가 50% 증가합니다.
- (잠행) 아제라이트 옵션 '그림자 속 칼날'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잠행) 아제라이트 옵션 '첫 번째 춤' 발동 시 치명타 보너스 2스택을 제공합니다. 대신 치명타 보너스의 효과가 25% 감소합니다.


* 주술사
- (고양) 아제라이트 옵션 '대지력'의 피해량이 60% 증가합니다.
- (고양) 아제라이트 옵션 '미쳐 날뛰는 폭풍'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 (복원) 아제라이트 옵션 '위안의 물'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 전사
- (무기) 아제라이트 옵션 '집행자의 정밀함'의 피해량이 75%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 (무기) 아제라이트 옵션 '힘의 시험'으로 상승하는 힘 수치가 15% 감소합니다.
- (분노) 아제라이트 옵션 '무모한 난동'의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분노) 아제라이트 옵션 '피열풍'의 치명타가 100% 증가합니다.
- (방어) 아제라이트 옵션 '강화 장갑'으로 증가하는 힘 수치가 10% 증가합니다.


* 흑마법사
- (고통) 아제라이트 옵션 '섬뜩한 부름'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 (악마) 아제라이트 옵션 '금단의 지식'의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대신 여러 방어구에서 해당 옵션을 중복해서 찍을 경우 효율은 낮아집니다.
- (악마) 아제라이트 옵션 '그림자 불꽃'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악마) 아제라이트 옵션 '잠재력 폭발'의 지속시간이 15초로 늘어납니다.
- (파괴) 아제라이트 옵션 '인화 촉진'의 지속시간이 12초로 늘어납니다.
- (파괴) 아제라이트 옵션 '몰아치는 혼돈'의 피해량이 30% 감소합니다. (PvP에서는 바뀌지 않습니다.)
- (파괴) 아제라이트 옵션 '격정의 대혼란'의 지속시간이 15초로 늘어납니다.

직업


* 마법사(비전)
- 모든 피해량이 3% 증가합니다.


* 드루이드(조화)
별빛쇄도 '별빛쇄도'와  별똥별 '별똥별'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흑마법사(파괴)
소각 '소각'  점화 '점화' 제물 '제물'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전사(분노)
- 모든 피해량이 6%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