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R 서버를 테스트하시는 분들은 사격 사냥꾼에 몇 가지 변화가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그 변화에 대한 세부내용입니다:

 사격 사냥꾼에 대한 목표 중 하나는 PvE와 PvP 상황들에서 대상과의 거리를 계속 유지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사격 전문화는 대상과 거리를 두고 있을 때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저희는 대상을 플레이어에게서 떨어뜨리거나 거리를 유지하게 해주는 기술들을 강화하려 합니다.

 - 방출 사격 방출 사격이 대상을 밀쳐내는 거리가 증가하며, 더는 피할 수 없게 되고, 이감 효과가 6초가 됩니다(기존 4초).
 - 고정 사격 고정 사격이 대상에게 걸려있는 충격포 충격포의 효과를 3초 늘려줍니다. 이는 자신만이 아닌 우호적인 상태의 사냥꾼이 쏜 것이라면 어느 충격포이건 적용됩니다.

 PvP에서의 속사 속사는 효용성에 있어 몇 가지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대부분의 정신집중 기술의 경우 대상이 기둥 뒤에 숨거나 시야에서 벗어나도 계속해서 피해를 입히지만, 속사는 대상이 시야에 있어야만 합니다. 저희는 이 방식을 변경하여 속사는 이제 다른 정신집중 기술들처럼 작동하게 되어 대상이 시야에서 벗어나더라도 계속해서 피해를 입히게 됩니다. 또한 속사 중 철수 철수를 사용할 수 있으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기에 이제 이 기술도 가능해집니다.

 조준 사격 조준 사격은 사격 사냥꾼의 데미지 중 상당한 부분을 견인하는 핵심기술입니다. 현재 와우 내에는 조준 사격의 피해를 크게 증가시키는 다양한 특성과 아제라이트 특성이 존재합니다. 이 보너스들 중 일부는 컨트롤할 수가 없어 조준 사격에 의존할 수 없게 합니다. 저희는 조준 사격이 보다 더 영향력 있고 안정적인 피해를 입히는 기술이 되길 바랍니다. 그래서:

 - 신중한 조준 신중한 조준이 적의 체력이 80% 이상이거나 20% 이하인 경우 50%가 아닌 확정적으로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정조준 정조준은 수 년간에 걸쳐 많이 변경되어왔지만, 현재는 흥미롭지는 않지만 사용할 시 강력한 영향력을 주는 스킬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가속 증가를 통한 조준 사격의 시전 시간을 줄여주는 부분은 괜찮다고 생각하기에 이는 그대로 두고, 추가로 정조준이 활성화중일 때 속사와 조준 사격 기술의 재충전 시간을 빠르게 만들어주도록 하였습니다. 새로운 버전의 정조준은 지속시간 동안 보다 많은 조준 사격과 속사를 사용할 수 있게 하여 템포의 큰 변화를 주게 될 것입니다. 또한 정조준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3분에서 2분으로 줄어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