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에 얼라 호드 대장정이 많이 추가됐습니다. 그 중 이건 현재 공개된 호드 대장정 제일 마지막 부분입니다.



라스타칸 왕은 죽었고, 잔달라 함대는 학살당했으며 우리는 귀중한 병사들을 잃었네.

어둠의 여왕께서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오그리마에서 오는 길이시네. 얼라이언스가 다시 공격하기 전에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내야만 하네.









탈란지: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xxx. 줄다자르는 아직도 얼라이언스의 공격으로 동요하고 있습니다. 제 백성들의 믿음이 흔들려 버렸죠... 제 믿음 또한요.

바인: 나도 아버지를 잃는 고통을 알고 있소.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주저 말고 말해 주시오.

나타노스:  얼라이언스의 교활함을 직접 목격하신 것이오. 그들에게 복수해 당신의 슬픔을 잠재우시지요.




바인: 지금은 복수를 말할 때가 아니오, 블라이트콜러!

나타노스: 그만! 대족장 님이 도착하셨소.



좋다. 모두 모였군. 논의를 시작하자.



인정해야겠구나. 새끼 사자에게 라스타칸을 죽일 배포가 있으리라곤 생각지 않았다. 피를 흘렸으니, 복수를 이뤄야만 하겠지.

내게 조의를 표할 시간을 주어라. 그 후에 날 따라 와라. 이 전쟁에게 이기기 위해선 해야할 일이 더 있다.



불페라 지도자 키로

라스타칸이 죽었다는 소식이 볼둔에도 퍼졌습니다. 믿을 수 없었습니다. 얼라이언스가 호드를 막고 싶어한다는 것은 이해하지만... 이건 너무 지나칩니다.

제 동족들은 잔달라가 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을 하겠습니다.



데렉의 부활과 그걸 보고 화난 바인
이미 보이스오버나 스크립트로 알려졌었죠.



데렉 프라우드무어는 캐서린과 제이나 프라우드무어를 상대할 무기로 뒤바뀔 걸세. 

얼라이언스는 라스타칸을 죽이기 위해 군대를 데려왔지.  우리가 그들의 지도자를 죽이기 위해선 한 명의 포세이큰만 있으면 되네.

자네 도움이 더 필요할 때가 되면 연락하지. 그 동안 얼라이언스와의 싸움을 계속하게. 계획이 준비될 때까지 우린 살아남아야 하네.


--------

라스타칸 죽는 걸 스포라고 생각한 게 아닌데 의외로 많이들 모르셧던 것 같아서 조금 수정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