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 디아블로 3를 끝으로 가상 입장권 혜택 및 게임 내 아이템이 모두 공개되었습니다.

블리즈컨 2018을 기념하며, 블리즈컨 참석자가상 입장권 구매자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오버워치::


▣ 악마사냥꾼 솜브라 전설 스킨


관련 이미지
(아빠간돌라스루세스!) 

잠행 전투의 명수인 악마사냥꾼은 악과의 싸움을 이어 나가기 위해 성역에서 오버워치로 뛰어 들어왔습니다. 오직 네팔렘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모습을 위장하고 어둠 속에서 공격하세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 시공의 서슬아귀 탈것, 초상화, 스프레이, 깃발



시공의 폭풍에서 위협적이고 금속으로 된 시공의 서슬아귀 탈것을 타세요. 시공의 서슬아귀 스프레이와 특별한 블리즈컨 2018 깃발, 초상화도 수집품에 추가하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체험 / 전쟁망토, 전쟁 깃발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 소지자
들은 블리즈컨 참가자들과 함께 블리즈컨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체험판을 집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블리즈컨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체험판 플레이에 더해, 블리즈컨 참가자 및 가상 입장권 소지자들은 기념 게임 내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제로스의 전쟁이 격화되는 가운데, 이 아이템으로 호드 또는 얼라이언스로서의 자부심을 뽐내세요.

* 얼라이언스의 전쟁망토 및 호드의 전쟁망토 
- 각 진영을 테마로 만든 장식용 망토를 입고 여러분의 충성심을 아제로스 전역에 보여 주세요. 호드 및 얼라이언스 캐릭터용 아이템이 각각 주어집니다.
* 스톰윈드 용사의 전쟁 깃발 및 오그리마 영웅의 전쟁 깃발 
- 전장에 자기 진영의 깃발을 꽂아 넣고, 적들의 심장에 공포를 심어 주는 동시에 이 땅은 절대 내어줄 수 없음을 선포하십시오.

가상 입장권 구입이 완료되면, 게임 내 수집품 (Shift+P)에 있는 형상과 장난감 상자 항목에서 망토와 깃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스스톤::


▣ 카드 뒷면, 카드팩 묶음 상품



특별한 블리즈컨 2018 카드 뒷면으로 블리즈컨을 기념하고 카드 팩 묶음 상품으로 여러분의 하스스톤 컬렉션을 채워보세요. 카드 팩 묶음 상품에는 오리지널, 마녀숲, 코볼트와 지하 미궁,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그리고 운고로를 향한 여정 카드 팩이 2 개씩 포함되어, 총 10개의 카드 팩이 들어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 콘솔 스킨 (리마스터)



래더 점수를 다투며 치열한 전투를 벌일 때 높은 APM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우리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멋진 스타일은 유지할 수 있다는 거 아세요? 블리즈컨 2018 SCR 콘솔 스킨은 멋진 우모자 스타일로 제작되었을 뿐 아니라, 여러분의 APM에 따라 색상이 달라집니다. 서늘한 초록색부터 뜨겁게 타오르는 빨간색에 이르기까지, 이 콘솔 스킨은 멋진 새 게이밍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의 행동에 반응하여 색을 바꿉니다.


▣ 브루드워 일꾼 스킨 (스타크래프트 2)



스타크래프트 II에서는 새로운 '오리지널' 스킨으로 모든 것의 시작이 되었던 유산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각 종족의 일꾼들에게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 게임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스킨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빈티지한 일꾼 러시로 일꾼들을 적진에 쏟아부으면, 상대는 올해가 몇 년인지도 알 수 없는 혼란에 빠질 겁니다!


▣ 지옥의 생물 초상화 (스타크래프트 2)



또한 세 종족이 모두 결합되어 탄생한 장대하면서도 기괴한 지옥의 생물 초상화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3::


▣ 꼬마 아즈모단 애완동물 (아즈로)


blizzcon 2018 diablo azmo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덩크하기엔 키가 너무 작습니다.)

여섯 개의 다리가 달린 죄악의 군주 아즈로와 함께 다음 시즌 모험을 떠나세요. 이 귀엽지만 악한 꼬마 아즈모단 게임 내 애완동물은 지금 게임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