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2824893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직업

* 수도사(풍운)
선한 업보 [선한 업보]가 더이상  업보의 손아귀 [업보의 손아귀]의 피해 흡수량을 부정확하게 올려주지 않습니다.

레이드와 던전

* 울디르(벡티스)
- [액화] 전에 추가로 [전염]을 시전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 7군단과 명예결속단 상인이 보조 캐릭터(부캐)를 위한 잔달라/쿨 티라스 비행 거점 지도를 판매합니다.
- 호드 캐릭터를 얼라이언스로 진영 변경 시 군도 표류물이 제대로 움푹 파인 동전으로 나타납니다.(반대의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


* 아제로스의 심장
- [레이저 매트릭스]나 [잠시 드리우면 소각하는 서슬톱]처럼 피해를 주는 효과들이 군중제어 된 적에게 영향을 미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빛의 자락]이 이제 특화에 제대로 영향을 받습니다.
- [메아리 치는 칼날]의  칼날 부채 [칼날 부채]가 항상 치명타로 적중합니다. 대신 기본 피해량이 75% 감소합니다.
ㄴ개발자 노트 : 해당 변경점은  일급 암살자 [일급 암살자]와 시너지를 낼 것입니다. 

임무

- 보물 지도 임무가 8시간만에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만료 되려면 72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ㄴ개발자 노트 : 현재 임무 리스트에는 영향이 없고, 새로 받는 임무부터 적용됩니다.

전문기술

- 높은 아이템 레벨의 제작 장비를 만들기 위해 특정 전문기술이 필요하도록 어제 변경됐던 사항이 삭제됐습니다.
- 제작에 필요한 추출핵의 양과 해당 아이템을 분해했을 때 획득하는 추출핵의 양을 동일하게 수정했습니다.

PvP

- 군단 5시즌이나 격아 1시즌에서 검투사에 도달했지만 해당 업적을 획득하지 못했던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 죽음의기사(부정)
- PvP 특성  되살리기 [되살리기]로 소환되는 좀비가 5보다 높은 생명력을 가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괴저 일격 [괴저 일격]의 최초 피해가  특화: 공포날 [특화: 공포날]에 의해 오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아닌 대상에  괴저 일격 [괴저 일격]이 너무 많은 생명력을 흡수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PvP 특성 [생사의 갈림길]의 치유량이 극대화로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생사의 갈림길]을 [고름 상처]가 걸린 대상에게 사용하면 10%보다 많은 생명력을 흡수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성기사(신성)
약자 정화 [약자 정화]로 아군에게 걸린 해로운 효과를 해제하면  정화 [정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걸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성기사(징벌)
상대 플레이어게 기사단의 선고 [기사단의 선고]와  천상의 폭풍 [천상의 폭풍]이 더 이상 감소된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 사제(수양)
- 상대 플에이어와 전투 시 신의 권능: 보호막 [신의 권능: 보호막]의 효과가 떨어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상대 플레이어와 전투 시  신의 권능: 보호막 [신의 권능: 보호막]이 10%의 추가 피해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ㄴ 암흑 사제의 해당 기술은 변화 없음.

* 사제(암흑)
상급 소실 [상급 소실]이  그림자 원혼 [그림자 원혼]으로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적(공통)
소멸 [소멸] 사용 시 피해를 입거나 해로운 효과를 받으면 은신이 바로 풀리는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 도적(암살, 잠행)
- 소멸 [소멸] 사용 시 기만 [기만]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전역 퀘스트

- [아제라이트 채광] 도중 더이상 붙잡힌 잔달라 주민이 NPC를 넉백시키지 않습니다.
- 포즈루크가 전역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도록 만들던 문제가 수정됐습니다.
- 부서진 섬에서 마나 호랑이 탑승 도중 내려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