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문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2824893

* 약간의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직업


* 드루이드(회복)
우르솔의 회오리[우르솔의 회오리]를 배울 수 있는 레벨이 28(기존 63)으로 낮아집니다.


* 사냥꾼(생존)
살쾡이의 이빨[살쾡이의 이빨]로 피해를 주기 전에 살쾡이의 분노 스택이 쌓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 아제로스의 심장
- 정기 주술사의 아제라이트 능력 [정령의 메아리]가  불의 정령[불의 정령]이 만료된 뒤 두개의 [호박석 정령]을 소환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vP


* 알터렉 계곡
- 플레이어가 돌심장 무덤에서 부활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죽음의 기사
- 아제라이트 능력 [새끼 서리고룡의 분노]가 특화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제대로 피해를 입힙니다.
- [누더기 골렘 되살리기]가 제대로 중립 몬스터를 공격합니다.


* 사제(수양)
삼위일체[삼위일체]가 성스러운 일격[성스러운 일격]  회개[회개]  어둠의 마귀[어둠의 마귀]의 추가 치명타 확률을 막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삼위일체[삼위일체]가  속죄[속죄]를 부여하지 못하도록 막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흑마법사(고통)
관문 특화[관문 특화]가  악마의 관문[악마의 관문]의 디버프를 15초 이상 줄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퀘스트


- 애완동물 대전 퀘스트나 블링트론 퀘스트 등 반복할 수 있는 퀘스트가 제대로 리셋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지역별 서버 재시작 이후)
- 특정 상황에서 얼라이언스 플레이어가 [이 이상 죽음을 막기 위해] 퀘스트를 안두인으로부터 완료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직업에 딱 맞는 장비] 퀘스트의 모든 NPC가 습격 중일 때도 제대로 보입니다.
- 스톰윈드에서 특정 플레이어가 여러명의 안두인, 벨렌, 겐을 볼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전역 퀘스트


- 나즈미르 침공이 활성화된 동안 호드 유저가 [소환 저지]를 완료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가 [Desert Crawler]를 완료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통으로 통과]에서 역병 통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늪지 대승리]에서 포직의 실험용 탑승기가 더 이상 끝까지 플레이어를 따라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