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여기:https://www.wowhead.com/news=290011/feathers-before-the-storm-questline-ptr-8-1-5-build-29220-story-spoilers

폭풍전야 소설에 나온 노움 고블린 부부 사프로네타 플리버스와 그리젝 피즈렌치를 찾는 퀘스트라인입니다.

참고로 링크에 소개된 내용은 얼라이언스 시점에서 진행됩니다. 호드도 퀘스트 진행은 비슷하지만 어디서 시작하는지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

우선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는 켈시 스틸스파크에게 퀘스트를 받아 사프로네타의 흔적을 찾아 타나리스로 향합니다.

타나리스에 도착시 사프로네타가 만든 기계앵무새 깃털이를 찾게 됩니다. 주위에 있는 투자개발회사 고블린들을 잡아 수리를 하면 깃털이를 되살아나고 플레이어는 깃털이를 디버깅하게 됩니다. 

디버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깃털이는 플레이어를 사프로네타에게 데려다줍니다.

(아래 대화는 하나 빼고는 깃털이 하는 말입니다.)

귀환 신호기 작동. 신호 검색주입니다.
신호 확인. "사피 찾기" 프로토콜 작동.
신호 품질이 좋지 않음. 공중장애 요소 발견.
이에 대응책 구상중.
신호 약함. 재조정중.
안녕, 사피!
깃털아! 만나서- 잠깐. 통신 취소! 취소하라고! (이 말은 사프로네타가 하는 대사입니다)
명령 확인. 통신 중단함.
신호가 방해되고 있음. 오류 37. 대책 구상중.
신호 재확인됨.
대상 선택까지 시간 약 10초 걸림
안녕, 사피!

사프로네타는 여전히 자신의 남편 그리젝과 같이 있고 책에서 나온 아제라이트 약혼반지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켈리에게 플레이어를 다시 보내고 자신과 그리젝은 잘 지내고 있으니 둘을 찾지 말라고 부탁하고 켈시는 그러기로 합니다.


사프로네타: 곧 연락할게요. 어쩌면요. 아마도.
그리젝: 이봐, 갤리윅스에게 내가 아직 살아있다고 말해주지 않아서 고마워.
사프로네타: 저흰 이제 떠나야 할 것 같군요. 갤리윅스의 부하들이 우리를 언제 찾을지 몰라요!
그리젝: 그래, 그래. 이미 짐은 다 챙겼어, 귀염둥이. 너가 말만 하면 떠나는 거야.
사프로네타: 깃털이를 잘 돌봐주세요, <플레이어>!

이후 플레이어는 기계앵무 깃털이를 애완동물로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