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8.1.5 업데이트 노트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2926354/tides-of-vengeance-content-update-notes


공통 

이제 계승품을 120으로 강화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승품을 강화하는 아이템의 가격이 감소합니다.

빛나는 조각과 다이아몬드 장식 굴절 분광기

이제 빛나는 조각과 다이아몬드 장식 굴절 분광기의 중첩 효과가 전투 시작(공격대 우두머리의 전투 시작 시 비전 맥동과 같아짐) 혹은 투기장 및 전장에서 사라집니다.
빛나는 조각의 효과가 6%, 다이아몬드 장식 굴절 분광기의 효과가 15% 증가합니다.

개발자 노트: 이 항목은 전투를 시작하기 전 준비가 필요해서 삭제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이아몬드 장식 굴절 분광기의 경우 PvP가 시작 될 때 이미 효과가 사라졌고, 이번 변경을 통하여 PvP와 PvE의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대신 해당 장신구의 효과를 조금 상향합니다.



아제라이트 능력

공통

아제라이트 방어구 재연마 비용이 1,000골드 증가할 때마다 추가 확인 창이 생깁니다.
결속된 영혼의 치유 효과가 40% 감소합니다.
힘의 유혹의 브원삼디의 가시성이 증가합니다.


죽음의 기사

이제 지옥족쇄의 사슬이 적대적인 플레이어게만 보이며, 더 이상 토템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죽은 자의 학자가 더 이상 근접 공격을하지 않습니다. 또한 더 이상 주문을 시전할 때 약간의 대기시간이 사라집니다.
이제 죽은 자의 학자가 사용하는 얼음 화살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사냥꾼

야수

이제 날카로운 사격이 방어도를 무시하므로 탐식의 광란의 툴팁 피해량이 감소하지만, 총 피해량은 그대로입니다.


마법사

비전

이제 묘안으로 비전 충전물을 얻을 때에도 특성: 3의 법칙을 활성화합니다. 


주술사

고양이

미쳐 날뛰는 폭풍이 20초마다 폭풍인도자가 충전되며, 폭풍인도자로 사용하는 폭풍의 일격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복원

이제 승천이 용솟음치는 영혼의 치유 효과를 복제하지 않습니다.
고양이 귀여어

흑마법사

악마

잠재력 폭발의 효과가 35%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