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2933417

*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업적


- [불가능한 만찬] 업적은 이제 다시 아라시 분지에서 달성할 수 있게 됩니다. 

■ 동맹 종족


- 쿨 티란 인간으로 로데론 전투 시나리오를 넘기거나 110레벨로 부스팅 했을 경우 보랄러스에서 나룻배를 사용할 수 없던 것을 수정했습니다. 

■ 싸움꾼 조합


- 난장 카드를 구매한 플레이어는 자동적으로 다음 진행되는 난장에 참여하게 됩니다.
- '수수께끼의 우두머리'를 죽인 후에 보상(브루스)을 주는 싸움꾼 조합 퀘스트가 완료되지 않는 점을 수정했습니다.
- '정신파괴자 그자즈'가 정신 파괴를 시전했을 때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는 피해를 입지 않는 점을 수정했습니다.
- 만약 플레이어가 '묵치파'를 가위, 바위, 보 게임을 플레이하여 물리쳤을 때 승리 판정이 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직업


* 성기사

- 수호자의 빛 [수호자의 빛]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가속으로 인해 의도한 것보다 더 감소하는 점을 수정했습니다. 

■ PvP


- 격전의 겨울손아귀에서 얻는 명예가 증가해 기존의 다른 대규모 전장과 얻는 양이 비슷해졌습니다.
- 전장에서 '흰색 깃털'을 사용해서 '사냥감의 징표'를 다시 얻을 수 있게 됩니다. 

■ 퀘스트


- 플레이어는 더이상 '다르나서스 침투 작전(판다리아)' 퀘스트에서 전투 상태로 변하지 않습니다.
- 잔달라 트롤 해금 퀘스트 중 등장하는 거미 NPC가 회피 상태가 되어 플레이어의 퀘스트를 완료하지 못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