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16669/1054

* 오역이나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알로하.

우린 대규모 전장에 대한 몇가지 핫픽스를 준비중입니다. 아직 라이브 서버에 적용하지는 않지만, 조만간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대규모 전장 변경점

* 알터렉 계곡

- 아이템 레벨이 높은 유저에게는 몬스터가 더 강하게 스케일링되도록 수정할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복수의 파도 초기 알터렉 계곡의 난이도와 비슷한 느낌이 들도록 하는 것입니다.

* 정복의 섬

- 부술 수 있는 벽의 생명력이 30% 증가합니다. 8.1.5에 부두가 상향되면서 유리해진 것을 상쇄시키기 위함입니다.

* 격전의 겨울손아귀

투석기의 화염 숨결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화염 숨결이 무섭고 강력하게 느껴지길 원하지만, 다른 플레이어들과 비교했을 때 지나치게 강력합니다. 


우리는 격전의 겨울손아귀를 면밀히 관찰했고, 승률을 살펴봤을 때 수비 진영이 약 5% 정도 이득을 얻고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위의 투석기에 대한 변경사항이 어떤식으로 영향을 미칠 것인지 확인되기 전까지, 우리는 다른 변화를 보류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아즈샤라의 현신 콘텐츠 업데이트때, 대규모 전장에 로크홀라나 이부스의 진행 상황을 보여주는 UI 등을 포함한 개선 사항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대규모 전장에 대한 지속적인 피드백에 정말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