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클래식이 출시된 지 5일이 지난 지금, Method와 WSOE의 클래식 세계 최초 레이스의 순위표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5일차 하이라이트

- KennyMarsh가 "클래식 세계 최초 레이스"에서 1위로 60 레벨을 달성했습니다! 그는 히드락시안 물의 군주 평판을 올리던 도중 60 레벨을 달성했는데요. 이 평판은 화산 심장부의 최종 우두머리인 라그나로스를 소환하는 데 필요한  물의 정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평판이기도 합니다.

- 하지만, 그는 전 세계 최초의 60 레벨은 아닙니다 - 바로 어제, 유럽의 노움 마법사 Jokerd 님이 60 레벨을 달성한 바 있습니다.



- TipsOut은 오늘 하루를 줄파락에서만 보냈으며, 나머지 플레이어들은 던전 노가다만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이벤트에서 유일하게 라그나로스를 쓰러뜨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플레이어는 KennyMarsh 뿐일 듯 합니다. 한편 Guzu는 마지막으로 운고로 분화구에서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목격된 바 있습니다.

- 유럽 게헨나스 서버의 <APES> 팀이 라그나로스와 오닉시아를 쓰러뜨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화산 심장부 내내 한 번도 전멸하진 않았지만, 라그나로스를 상대할 때에는 아주 위험하기도 했는데요. APES 여러분께 큰 찬사를 보내드리는 바입니다!




5일차 레벨 순위표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