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여기:https://classic.wowhead.com/news=294959/hotfix-now-live-for-layer-hopping

----------

클래식에서 플레이어가 레이어를 바꾸면 몇 분간은 레이어를 곧바로 바꿀 수 없도록 대기 시간이 존재하도록 핫픽스가 되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레이어 변경을 남용해 각종 재료를 무더기로 모으는 것에 대해 불만을 표하고 있었습니다. 이틀 전에 와우 개발자 Pazorax는 블루포스트로 블리자드가 상황을 주시중이고 레이어 남용 이슈가 과장되었다고 말한 적 있습니다. 이제 블리자드가 이 문제에 대해 핫픽스를 적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연속적인 레이어 이동을 제한하는 핫픽스를 개발했습니다. 이는 그저 친구들과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겁니다. 오늘 있었던 서버 재시작 이후로 이 핫픽스는 이제 미국과 오세아니아 지역에 전부 적용되었습니다.

이제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레이어로 이동할 때마다 또 다른 레이어로 이동 할 수 있을 때까지 시간이 걸릴 겁니다. 플레이어가 짦은 시간 동안 여러 레이어를 이동한다면 이 대기 시간이 몇 분까지 (혹은 더 많이) 늘어날 겁니다. 레이어를 바꾸지 않는 플레이어들은 시간이 지나면 대기 시간이 줄어들 겁니다.

다른 지역도 각각 서버 재시작 이후에 이 핫픽스가 적용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