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3277654


■ 동맹 종족

불페라 캐릭터가 이제 '가방 뒤적이기'로 '신성한 유물'을 발견한 후 제대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불페라와 기계노움이 '공룡조련술의 고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습격

- 영원꽃 골짜기

쉬엔의 자동 공격 피해가 80% 감소합니다.

쉬엔의 능력의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쉬엔의 능력이 PvP상황에서 8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 직업

-부정 죽기

악성 역병이 쐐기 던전에서 폭탄에 퍼지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수호 드루

무리의 수호자(PvP 특성)으로 발생한 피해가 흡수되거나 피해 감소 효과로 감소되지 않습니다.

무리의 수호자로 피해를 받아 가시나무로 피해를 입힐 수 없습니다.

무리 어미(PvP 특성)로 증가한 최대 체력 효과가 더이상 수호 드루이드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야수 사냥꾼

동물 친구로 소환된 추가 펫이 야수의 격노, 야수의 회전베기, 질주 등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수도사

갈고리 무기가 대상의 후속 침묵 지속 시간을 감소시키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 공격대

나이알로사 보스가 유물력을 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샤드하르로 향하기 위해 드레스타가스를 처치해야하던 조건을 제거했습니다.


-타락자 느조스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망상이 의도보다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걸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시 태어난 타락 일기노스

일반, 영웅 난이도에서 예언자 스키트라를 처치했을 때 일기노스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포의 환영

플레이어가 공포의 환영에서 죽었을 때 잠시동안 상호작용이 불가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이템과 보상

'쓰레기술자의 어깨덧옷'(메카곤 망토)이 쐐기 던전에서 드랍되지 않습니다.

활력의 전도체 정수가 군중 제어 효과를 제거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정신 파쇄기(나이알로사 장신구)의 착용 효과가 이제 주문에 의해서만 발동됩니다.


-타락 아이템

무한의 별과 뒤틀린 신체 부위가 캐릭터의 전투력과 주문력을 반영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한의 별의 피해량이 모든 타락 단계에서 25% 감소합니다.


■ 애완동물 대전

- 검은바위 나락 애완동물 던전

테린 스카이송, 알란 하트셰이드, 주나 스컬크러시의 난이도가 낮아집니다.

검은바위 나락 애완동물 던전을 클리어하고 얻는 마나찰랑 연결이 이제 제대로 검은바위 나락 입구로 이동시킵니다.


■ 퀘스트

'얼굴없는 가면'이 더 이상 공유되지 않습니다.

습격 일일 퀘스트에서 전쟁 모드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UI상으로 보이지 않고있고 수정하는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캐릭터가 오그리마, 스톰윈드, 영원꽃 골짜기, 울둠에 입장했을 때 느조스의 선물 시각 효과가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역 퀘스트

'위대한 여제 셰크자라'를 처치해도 일부 플레이어가 '위대한 여제 셰크자라' 퀘스트 완료를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왕 다자르를 처치하고 '왕들의 안식처: 황제의 호위병'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