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en-us/news/23277654


캐릭터

캐릭터 이전, 진영 변경이 티탄 연구 진행도를 롤백하지 않습니다


다크문 축제

가방에 '다크문 모험가 도감'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신화 쐐기돌 던전을 돌 때 에러 메세지가 뜨던 문제를 수정합니다


- 다크문 오락

이제 사술지뢰찾기에서 죽은 플레이어는 가까운 오락기 근처로 이동됩니다.

플레이어가 깃발 꽂힌 칸 위로 걸어가도 지뢰가 격발되지 않습니다.


던전과 공격대

- 나이알로사

* 약탈당한 자 라덴

모든 난이도에서 '공허 방출'이 펫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모든 난이도에서 전투가 끝난 후 '부패의 상처'의 지속 피해가 지속되지 않습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밤의 공포'가 사용하는 '공포의 불지옥'이 채널링 기술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라덴, 공허의 정수, 악몽의 정수, 파지직거리는 추적자, 공허 사냥꾼, 밤의 공포'의 체력이 5% 감소합니다.


* 느조스의 껍질

'느조스의 진노'의 이동을 멈추는 주문의 수를 줄였습니다.

'광기의 폭탄, 정신 이상의 폭탄'이 주 대상의 이성을 제거시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지막 방에서 플레이어가 지형에 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신화 난이도에서 '적응성 막'이 플레이어의 버프를 지우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작전명: 메카곤 - 고철장

이제 '왕 고바막' 전투의 '고철뼈 게걸쟁이'가 던전 내 다른 게걸쟁이와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난이도에서 고철뼈 게걸쟁이의 근접 공격의 피해량이 43% 감소합니다.

모든 난이도에서 '중형 고철로봇, 고장난 고철로봇'이 '자이로 폭풍, 연기 배출'을 덜 주기적으로 시전합니다.


- 작전명: 메카곤 - 작업장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 나이알로사 첨탑을 사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보랄러스 공성전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 각성 픽스 나이알로사 첨탑의 위치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노트 : 얼라이언스 기준으론 첨탑이 강력한 적 근처에 있었으나 호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이제 첨탑은 양 진영 모두 비슷한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공포의 환영

- 스톰윈드

'타락한 균열방랑자'의 '균열의 일격'의 피해가 37.5% 감소하고 덜 자주 시전합니다.

'타락한 균열방랑자'의 '어둠의 변천'이 받는 피해를 50% 감소시킵니다. (이전 75%)


아이템과 보상

'재생의 은총'의 타락 효과가 이제 제대로 목표 적의 반경을 계산합니다. 매우 거대한 적에게도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원격 유도 장치' 사용 효과가 다른 사용 장신구 및 아이템 효과에 20초의 쿨타임을 발생시킵니다.

'불변하는 힘의 불꽃'을 수호 드루이드가 사용했을 때 '촉진을 부르는 아제라이트 정동석(3등급 감화의 불꽃)'을 만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제대로 '어긋난 전략의 교본(3등급 감시자의 힘)'을 생성합니다.


- 타락 아이템

'흑요석 피부'와 '불타는 숨결' 효과가 시야에 없는 적을 타격하지 않습니다.

'저 너머의 존재'가 시간 여행에서 다소 약화됩니다. 착용자의 템렙에 맞춰 스케일이 내려갑니다.

'저 너머의 존재'가 착용자를 다른 몬스터들로부터 공격받도록 만들지 않습니다.

'저 너머의 존재'가 착용자를 멍해짐에 걸리게 하지 않습니다.

'저 너머의 존재'가 때때로 플레이어를 추적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vP

다시 '요리조리 대난투' 큐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