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게임을 즐기는 다른 플레이어들이 있을 때 가장 빛나며, 비록 서버 간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추가되었음에도 아직도 게임 내에는 서버 한정인 경험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길드의 역사부터 서버 내의 경제까지, 적당한 인구수를 가진 서버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며, 저희가 서버들을 연결한 지도 꽤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저희는 전 세계의 모든 서버에 대한 인구수 조사를 마쳤으며, 다음 2-3달 동안 인구수가 적은 서버들을 다른 현존하는 서버와 연결할 예정입니다. 이는 주간 점검 동안 몇 개의 서버씩 진행될 것이며, 이는 모든 저인구 서버가 더 인구수가 높은 서버와 연결될 때까지 계속될 예정입니다.

이가 진행되는 동안 저희는 맞는 지역과 언어로 어떤 서버가 통합되는지에 대해 미리 말씀드릴 예정입니다. 매 주간 점검마다 모든 것이 알아서 통합될 예정이며, 점검이 완료되고 나면 영향을 받은 서버의 플레이어들은 격전의 아제로스에 접속하여 더 큰 서버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게 됩니다.

저희가 이를 진행하는 동안 계속해서 올릴 공지에 꼭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지역의 어떤 서버가 언제 통합되는지에 대해 미리 알려드릴 예정임을 잊지 말아 주세요.

감사합니다!

※ 이미지 누르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