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18627

여명의 설원 깊은 곳에 위치한, 군단 확장팩에 추가된 수수께끼인 [새끼 화살태양용] 전투 애완동물을 획득하는 것이 어둠땅 사전 패치의 물약 변경점에 따라 훨씬 더 어려워졌습니다.

이 전투 애완동물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동굴 내에 위치한 다양한 방해물을 뚫기 위해 다양한 소모품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어둠땅 사전 패치에서 모든 물약에 5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됨에 따라, 이제 이 전투 애완동물을 획득하는 것이 귀찮아진 셈입니다.

이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서는 지옥불 방어막을 뚫기 위해 불타는 성전의 물약 6개 ( 일급 화염 보호 물약,  일급 비전 보호 물약,  일급 냉기 보호 물약,  일급 신성 보호 물약,  일급 자연 보호 물약 및  일급 암흑 보호 물약)를 사용해야 합니다. 비록 이 물약의 지속 시간은 본디 2분이지만, 동굴 내에서는 물약의 지속 시간이 15분으로 증가하여 플레이어들이 수수께끼를 푸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어둠땅에서는 모든 물약에 5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됨에 따라 더 이상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방어막을 뚫을 수 없게 됩니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존재하기는 하나, 약 25분의 시간을 낭비해야 한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이미 동굴 안에서는 물약의 지속 시간이 증가하는 만큼, 블리자드가 향후 동굴 안에서만 물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준다면 아주 손쉽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지속 시간을 늘리기 위해 동굴 내에서 물약 사용하기

- 접속 종료 후 5분 기다리기

- 다시 접속한 후 또 다른 물약 사용하기

- 6개의 버프를 모두 획득하여 방어막을 뚫고 갈 수 있을 때까지 반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