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18904


가물지느러미 부족이라는 신규 멀록 부족이 회색 구릉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들을 돕는 작은 수수께끼를 진행하면 보라색 멀록 전투 애완동물인 가무르옳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블리자드 기어페스트를 통해 공개된 새로운 보라색 멀록 펑코 팝 피규어과 관련된 수수께끼로 추측됩니다.

수수께끼를 진행하기 전에 피로 지역에서 진행되는 퀘스트가 일부 있는 만큼 수중 탈것을 구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애완동물 대전을 벌여야 하는 퀘스트도 있어 강한 25레벨의 애완동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퀘스트는 가장 먼저 회색 구릉지의 투자개발 만 남쪽 18.4 88.2의 빙산 위에 서 있는 가물지느러미 정찰꾼을 만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정찰꾼에게 가까이 다가가면 멀록은 달아나 버리나 그 비늘을 남기는데요. 이 비늘을 집으면 [가물지느러미 비늘]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으며 이 비늘을 북풍의 땅의 멀록왕 아옳아옳에게 가져다 주게 됩니다.







멀록왕 아옳아옳은 이 비늘이 노스렌드에선 본 적 없는 멀록 부족의 것이라고 말하며 정찰꾼이 발견된 곳 근처의 게를 처치하고 게살을 모아 그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자고 합니다. 이 게들은 투자개발 만 남쪽 물 속에서 찾을 수 있으며,게살을 충분히 모으고 나면 투자개발 만 물 속 난파된 배 잔해 안에 있는 부족의 족장, 가물내장을 만나러 갈 시간입니다.







가물내장은 음식을 가져다 준 것에 기뻐하며 에서 호커의 [기름진 지방 덩어리]를 구해달라고 부탁합니다.

이를 획득한 후에는 퀘스트를 통해 이를 가물지느러미 점쟁이에게 전달하게 되며, 또 다른 퀘스트를 받아 [거대 진주] 를 되찾게 됩니다. 이는 피로도가 쌓이는 바다에서 찾을 수 있으며, 정예 적인 보석눈이 이를 지키고 있으나 굳이 전투를 벌이지 않고도 진주를 획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진주를 획득하고 난 후에는 조련사 그르옳린과 애완동물 대전을 벌이게 되는데요. 그르옳린은 하나의 동물 애완동물과 두 마리의 수중 애완동물을 데리고 있으며, 강한 25 레벨 애완동물이 있다면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 전투입니다.

조련사를 쓰러뜨리고 점쟁이에게 돌아가면, 점쟁이가 당신에게 알을 보여줍니다. 이는 가물지느러미 부족에게 있어 중요한 일인듯 보이며, 알을 부화하기 위해 필요한 특별한 해초를 구하게 됩니다. 이는 모두 피로도가 쌓이는 바다에서 자라며, 닿으면 꽤 아픈 전기 해초 근처에서 자라는 만큼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강함을 증명하기 위해 보라색 마크루라인 거대한 무아킨을 처치해야만 합니다. 성공적으로 마크루라를 처치하고 나면, 보라색 멀록 전투 애완동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