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19623


베나리 애증 평판에 도달하면 나락의 야수 소굴을 해금할 수 있습니다. 야수 소굴의 주간 사냥에서 나락에서 탈 수 있는 탈것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야수 소굴과 사냥

야수 소굴을 해금하려면 베나리 애증 평판에 도달한 후 퀘스트 '여섯 번째 규칙: 은폐가 답이다'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 지역에 흐귀 몬스터 3마리가 등장하며, 일정 확률로 일일 퀘스트가 등장합니다. 이외에 간수의 분노와 비슷하게 주간 귀속이 있는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업적 '신나는 사냥'을 통해 총 네 종류의 사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나, 사냥의 종류가 언제 변경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주간 리셋에 맞춰 변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냥: 그늘사냥개

이번 주 사냥은 '배부른 그늘사냥개'가 마지막 우두머리로 등장하는 사냥입니다. 간수의 분노와 비슷하게, 야수의 소굴을 해금한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잇습니다. 그늘사냥개 사냥을 완료하면 525의 베나리 평판을 얻고 간수의 눈이 1등급 상승합니다.




배부른 그늘사냥개는 나락에서 탈 수 있는 2가지 탈것 중 1개입니다. 다른 하나는 토르가스트 뒤틀린 회랑 업적으로 획득하는 '회랑 지하사냥개'입니다.

사냥이 4종류가 있다는 걸 생각하면 한 달에 한 번만 노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