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리셋에 맞춰 뒤떨어지는 직업에 가할 조정을 테스트 중.

직업


죽음의 기사 (혈기)
- 뼈의 보호막이 힘의 70%에 해당하는 방어도 부여 (전엔 50%)


죽음의 기사 (냉기)
- 양손 무기를 착용하고 있으면 모든 공격력이 추가로 2%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냉기)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9%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풍운)
- 양손 무기를 착용하고 있으면 모든 공격력이 추가로 2%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양조)
- 양손 무기를 착용하고 있으면 모든 공격력이 추가로 2%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분노)
- 칼날폭풍과 용의 포효를 제외한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고기칼 특성이 이제 소용돌이의 공격력을 25%만큼 증가시킵니다 (전엔 30%).

PvP


- 보존의 깍지가 시전되면 이제 플레이어들이 PvP 깃발을 떨어뜨립니다. (코트모구 사원의 보주 포함) 이 수정 사항은 주간 리셋보다 먼저 최대한 빠르게 본 게임에 적용될 것입니다. 보존의 깍지 부분을 제외한 모든 변경점은 작업 중에 있으며 실제 본 서버에 적용되기 전에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