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580183


직업


전사
- 대학살 특성을 선택한 전문화로 변경할 경우, 규탄(벤티르 능력)이 간혹 마무리 일격으로 부정확하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약의 단


키리안
- “영원의 동반자“ 퀘스트 진행 중 플레이어가 수석 제련장인 미카니코스를 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연민 - 겸손의 칼날“ 퀘스트 진행 중 플레이어가 적을 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나이트 페이
- 적 플레이어와 전투 시 발생하는 보존의 깍지(드림위버 영혼결속) 이름표 크기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벤티르
- (주간 점검 후 적용) 잿불 궁정 시나리오 귀속은 이제 처음 발동하는 순서에 상관없이 1단계 종료 또는 첫 번째 깜짝 이벤트 발동 시 활성화됩니다. (기존에는 시나리오 시작 시 활성화)
└ 개발자의 한마디: 잿불 궁정 시나리오 진행 중에 연결 문제가 발생하여 플레이어에게 좌절을 안길 가능성을 줄이는 한편, 매주 “완벽한“ 완료를 위해 시나리오를 반복 플레이해야 하는 상황을 줄이려고 합니다. 이번 조치가 좋은 타협점이 되어 해당 문제를 겪는 플레이어가 매주 재미를 잃지 않고 계속 시도할 수 있길 바랍니다. 그럼 연회를 계속 즐겨주세요, 여러분.

몬스터 및 NPC


- 썩은살점 증식체는 이제 언데드 지배에 면역입니다.

던전 및 공격대


저편 (마나스톰 부부)
- 밀하우스와 밀리피센트 마나스톰 부부가 진정 교활한 천재들답게 싸우는 방법을 망각해 버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크렉서스의 전투함성 장난감의 대화 발생 빈도가 감소했습니다.
- 담대한 자의 레이피어 보물이 이제 더 자주 생성됩니다.
- 달 애완동물 획득과 관련된 여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 플레이어는 이제 보존의 깍지(드림위버 영혼결속) 발동 시 플레이어 간 전투 깃발과 힘의 보주를 떨어뜨립니다.

전문 기술


- 이제 전설 전용 방어구 또는 장신구류 제조법 2 등급을 달성해도 제조법이 즐겨찾기에서 삭제되지 않으며, 다시 즐겨찾기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강화된 층 수호자가 드물게 영구적인 벗어남 상태가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단계 선택 화면에서 뒤틀린 회랑 보상 목록이 복제되어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락의 아귀가 지니는 생명력과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했습니다.
- 나락의 아귀가 가지는 오블레론 병기 집어삼키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증가했으며(기존 5초), 이제 최대 생명력 증가 령 능력인 오블레론 인내에도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아울러 나락의 아귀는 기존처럼 전투 종료 또는 사망 시 오블레론 병기를 모두 반환합니다.

전역 퀘스트


- “제공권 장악“ 전역 퀘스트 진행 중 플레이어가 의도치 않게 죽음의 상흔 던전에 입장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