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609149


어둠땅에 세 개의 새로운 보너스 이벤트가 도입됩니다. 해당 이벤트들은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에서 독특하고 참신한 이벤트 령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새로운 힘은 전당을 모험하는 동안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강렬한 능력을 부여해줄 것입니다. 공략을 시작할 때 이벤트 령 능력을 선택하면 그 공략을 진행하는 동안 나머지 선택지도 변화하여 이벤트 능력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허망의 동굴의 야수 이벤트 기간에 나락 야수 능력을 선택하면 토르가스트 내의 남아있는 령 능력 선택지가 변화하여 나락 야수를 강화하는 능력이 나타납니다. 이 새로운 능력을 고르지 않고 일반적인 능력을 선택하면 해당 토르가스트 공략을 진행하는 동안 이벤트와 관련된 능력이 아예 출현하지 않습니다.



시작 령 능력 예시입니다. 어떤 능력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왼쪽부터 두 개의 일반 능력(조바알의 전쟁 깃발과 공명의 목끈) 및 두 개의 허망의 동굴의 야수 능력(지배의 사슬과 울부짖는 펜던트)
지배의 사슬: (허망의 동굴의 야수) 강력한 망령 사냥개 호르굴을 소환합니다. 호르굴은 각각의 적을 기절시키고 주의를 끕니다.

울부짖는 펜던트: (허망의 동굴의 야수) 강력한 영혼 사냥꾼 날타리를 소환합니다. 날타리는 포효를 내질러 아군의 전투 능력을 강화합니다.




일반 능력 및 허망의 동굴의 야수 령 능력 예시입니다. 왼쪽:굶주린 령, 오른쪽: 일반 능력(오블레론 맹독)
굶주린 령: (허망의 동굴의 야수) 나락 야수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하지만 전투 중 1초마다 생명력을 2%만큼 잃습니다.


이벤트 일정

토르가스트: 허망의 동굴의 야수 -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에 허망의 동굴의 야수가 출현했습니다!
1월 12일
4월 6일
6월 29일

토르가스트: 저승영혼 성가대 -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에 저승영혼이 들끓고 있습니다!
2월 9일
5월 4일

토르가스트: 굴레를 벗어난 어둠 -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에 굴레를 벗어난 어둠이 방출되었습니다!
3월 9일
6월 1일


보너스 이벤트 시스템은 여러 가지 활동을 번갈아 가며 진행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금은 매주 화요일부터 진행하도록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게임 내 달력을 통해 이벤트 일정을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으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