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580183


직업


드루이드
- 영혼 소집(나이트 페이 능력)이 휘감는 뿌리처럼 피해를 받으면 해제되는 군중 제어 능력에 영향을 받는 대상을 공격하게 했던 최근 변경 사항을 다시 되돌렸습니다.

성약의 단


키리안
- “노력이 낳은 유대“는 이제 완료 시 획득하는 동료를 정상적으로 표시합니다.

나이트 페이
- “개선을 위한 버섯“ 관심 지점 표시기를 이제 지도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벤티르
- 벤티르 플레이어의 경우 말드락서스와 레벤드레스 대장정의 공유 시네마틱이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나스리아 성채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
- 플레이어가 귀부인 이네르바 다크베인의 부관에게 사망했을 경우 우두머리를 공격하지 못하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퀘스트


- “최고로 달콤한 공물“ 퀘스트 진행 중 간혹 공물 쟁반과 은 금고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배의 메달“ 진행 중 캘타스 선스트라이더가 첫 번째 시나리오 단계에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제 말드락서스 추가 목표 “악화되는 상황“ 진행 중 정예 몬스터가 더 많은 점수를 부여합니다.

-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는 이제 “어둠땅: 한기 어린 소환“ 퀘스트를 받아도 격전의 아제로스 전쟁 대장정의 오그리마 인스턴스 외부로 순간이동되지 않습니다. 호드 플레이어의 경우, 두 콘텐츠의 인스턴스가 충돌하는 관계상 “산산이 조각난 하늘을 가로질러“ 이야기 전개를 완료할 때까지 인스턴스 외부로 순간이동됩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령 능력 (도적)
- 공격 령 능력(예: 번개의 먼지)이 의도한 것보다 적은 피해를 입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이제 손쉬운 사용 메뉴에서 카메라 움직임 완화 또는 캐릭터를 중앙에 두고 카메라 움직임 완화를 선택했을 경우, 사망 시 나타나는 화면 가장자리의 령 시각효과가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