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ww.wowhead.com/news=320470


디아블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보물 고블린'과 비슷한 존재인 [길 잃은 허드레꾼]이 토르가스트에서 등장합니다! 이들에게선 추가 환상령과 령 저장기(클릭 시 령 능력 선택지가 나오는 령 구체)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만약 [게걸스러운 령 저장기]를 사용하면 더 많은 령 저장기가 존재하는 비밀 지역으로 가는 차원문이 열릴 때도 있다고 합니다.


[길 잃은 허드레꾼]들은 허망의 동굴의 야수 이벤트와 함께 등장하기 시작한 것으로 보이며, 디아블로의 '보물 고블린'과 비슷한 역할을 하는데요. 중립으로 시작하며, 공격을 할 시 층의 입구로 도망치기 시작합니다. 도망가는 것을 멈춘 허드레꾼을 다시 공격하고, 또 쫓아가는 방식으로 그가 갖고 있는 모든 전리품을 떨어뜨리게 할 수 있는 만큼 이들을 바로 처치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허드레꾼은 도망갈 때마다 환상령을 떨어뜨리며, 마지막으로는 령 저장기를 제공합니다. 그 후에는 허드레꾼을 처치해도 됩니다.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닙니다! [길 잃은 허드레꾼]에게 [게걸스러운 령 저장기]를 사용하면, 낮은 확률로 비밀 장소로 가는 차원문을 소환할 수 있는데요. 차원문을 성공적으로 소환했다면 다수의 령 저장기 유골함이 포진해 있는 지역으로 들어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