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worldofwarcraft.com/ko-kr/news/23580183


직업


악마사냥꾼 (파멸)
- 플레이어가 집단 고뇌(전설 효과)의 지옥 황폐로 생명력이 회복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도사
- 절명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우두머리 전투가 끝날 때 초기화됩니다.

성기사 (보호)
- 잊힌 여왕의 수호자(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면역 효과는 이제 정상적으로 전사의 분쇄의 투척이나 사제의 대규모 무효화와 같은 효과로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사제
- 진중한 사색(전설 효과)은 이제 지속적으로 강화 효과 중첩을 부여합니다.

전사
- 분쇄의 투척은 이제 전사가 무기를 던진 후 대상의 시야에서 벗어나도 정상적으로 면역 효과를 제거합니다.

성약의 단


키리안
- 평온의 약병(성약의 단 능력)이 가지는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우두머리 전투가 끝날 때 초기화됩니다.

강령군주
- 귀환의 신장석(에메니 영혼결속)은 이제 정신 지배에 걸린 대상이 사용하지 못합니다.

나이트 페이
- 야생 사냥단의 전략(코레인 영혼결속)이 지속 피해 및 지속 치유 능력으로 발동할 경우,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부여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던전 및 공격대


저편 (무에젤라)
- 신화 쐐기돌 난이도에서 플레이어들이 다시 출현한 무에젤라의 단상으로 끌려갈 때 전율(속성)의 영향을 받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핏빛 심연
- 암영의 무력 무기 마법부여가 의도치 않게 위층에 있는 적과 전투를 유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승천의 첨탑 (킨타라)
- 전멸 이후 전투에 돌입할 경우, 킨타라가 하늘로 날아오를 때까지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죽음의 상흔
- 조르라무스 강령술사가 소환한 하수인들이 죽을 때 강령술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 처치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르라무스 마술사의 어둠샘 효과 범위가 시각효과에 맞춰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및 보상


- 다음 3분 이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장신구는 이제 우두머리 전투가 끝날 때 초기화됩니다.
└ 불가해한 양자 장치
└ 최고천의 폭발물
└ 칼춤꾼의 방어구 강화도구

- 죄 많은 검투사의 예복(정예 버전) 형상변환 세트에 이제 알맞은 망토가 포함됩니다.

전문 기술


- 과부꽃이 다른 약초에 비해 약간 적은 약초를 제공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


- 지능 전문화 캐릭터가 소환하는 허망의 동굴의 야수가 가지는 공격력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 나락 야수가 존재할 경우 이제 토르가스트 상인이 허망의 동굴의 야수 전용 령 능력을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