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https://kr.forums.blizzard.com/ko/wow/t/5617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286592


당사의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이 개정되어 2021년 5월 1일 시행될 예정입니다. 주요 변경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타 이용자 계정을 침해하거나 무단 접속하는 경우 당사가 취할 수 있는 조치 명시
-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 개정 시의 공지 위치 구체적으로 안내


개정된 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에서 안내해 드린 변경 내용을 미리 확인하신 후 동의를 원치 않으시면, Battle.net 공식 홈페이지의 [계정 관리] - [계정 상세정보] – [회원 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회원 탈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드림


변경 전 

1. D. i. 2. 배틀코인
e. 당사가 귀하의 계정의 문제가 귀하에게 어떠한 이유로든 책임이 있다고 판단할 경우, 당사는 문제가 발생한 타 이용자의 계정을 통하여 획득한 배틀코인을 계정에서 제거하고, 귀하가 플랫폼을 사용할 권리를 부여받은 게임에 접속을 중지시키며, 계정의 삭제와 동시에 또는 선택적으로 귀하에게 가능한 모든 법적, 형평법적 조치를 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변경 후

1. D. i. 2. 배틀코인
e. 귀하가 타 이용자 계정을 침해하거나 무단 접속을 하는 중대한 약관 위반 행위를 하는 경우, 당사는 제11.B.ii.조의 절차를 준용하여 침해되거나 무단 접속된 타 이용자의 계정을 통하여 획득한 자금을 귀하의 계정에서 제거하고, 게임 내 경매장에의 접근 등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중지시킬 수 있으며, 계정의 삭제와 동시에 또는 선택적으로 귀하에게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변경 전

제10. A. ii. 새로운 계약
새로운 계약. 블리자드는 시간 경과에 따라 게임 및 법률이 변화하면 본 라이선스 계약을 새로운 계약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약은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와 함께 http://kr.blizzard.com/ko-kr/ 에 그 적용일의 7일 전부터 공시하거나 귀하가 입력한 가장 최근의 등록 전자메일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귀하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새로운 계약에 귀하에게 불리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새로운 계약은 적용일로부터 30일 전까지 웹사이트에 공시되거나 귀하가 입력한 가장 최근의 등록 전자메일로 전송될 것입니다. 새로운 계약은 고지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변경 후

제10. A. ii. 새로운 계약
새로운 계약. 블리자드는 시간 경과에 따라 게임 및 법률이 변화하면 본 라이선스 계약을 새로운 계약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계약은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와 함께 http://kr.blizzard.com/ko-kr/(고객지원 페이지 – [주요소식란](https://kr.battle.net/support/ko/) )에 그 적용일의 7일 전부터 공시하거나 귀하가 입력한 가장 최근의 등록 전자메일로 전송하는 방법으로 귀하에게 제공될 것입니다. 새로운 계약에 귀하에게 불리한 조항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새로운 계약은 적용일로부터 30일 전까지 웹사이트에 공시되거나 귀하가 입력한 가장 최근의 등록 전자메일로 전송될 것입니다. 새로운 계약은 고지된 적용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