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허의형상
2019-10-09 20:39
조회: 2,027
추천: 0
넴드 많은 만큼 참신했으면 좋겠음..공허컨셉이라고 얼굴없는자 문어 촉수촉수촉수 보라돌이 정령 이런식으로 넴드 도배하지 말고
정신을 착란시키고 지배하며 어두운 속삭임으로 지성체를 미치게하는 고대신의 본거지인데 그런 컨셉을 잘 이용해서 분위기 잘 살리고 어둡고 참신한 레이드가 나왔으면 좋겠음.. 큰 코끼리, 큰 촉수, 큰 보라색괴물, 큰 퀴라지벌레 이런식으로 넴드 떡칠하지말고... 이성의 시험, 광기의 시험 이런걸로 수치관리형 혹은 오공 판다리아 보물방식의 넴드라던지 아니면 중간에 플레이어가 광기에 미쳐버려서 플레이어끼리 서로 싸우게되는 패턴을 넣는다거나 그런식으로 컨셉을 잘 표현했으면 좋겠음.. 사실상 이번 레이드가 정말 지금껏 나온 고대신 레이드중에서 가장 직접적이고 대대적으로 본거지로 쳐들어가는 공허 정복 레이드인데 제발 암청색 얼굴없는 괴물들이랑 촉수로 복붙도배 해놓지 않았으면 좋겠음...
EXP
266,016
(24%)
/ 285,001
공허의형상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