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이라 쓰신글 잘 읽었습니다.

사실 더 글 쓸 생각 없었는데 왜 급 빡치고 자세하게 글쓴건지 모르시는것 같길래 알려드립니다.

1. 관심 1도 없는 쓸데 없는 내용을 구구절절 설명.
 리샨구님이 과거에 어떤사람이고 뭘했는지는 1도 관심 없습니다. 저희가 파티를 모은 시점에서 지난주 4신화 처음가서 8점 찍은 힐러입니다. 애초에 자격 미달을 지인 버스 태운건데 왜그리 구구절절 쓰는건지 모르겠네요.
 원래 계획은 얘기해 봐야 리샨구님을 버스태운이상 의미 없습니다. 진실인지 조차 의심스럽구요. 사실 이렇게 공대를 위해 노력 했었다는 식으로 미화하지 마십쇼. 사제둘 괜찬아 보이니 이참에 지인 버스나 태우자 하신건데 왜 그리 관심도 없고 진실인지 조차 의심스러운 사실을 계속 얘기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당한건 나머지 힐러가 잘 메꿔줄듯 하니 지인버스 태운겁니다. 


2. 동기부여가 중요하네요.
 처음에 둘러 쓴 글에 리플을 달아서 글쓸 의지를 만들어 주셨네요.

 "오히려 제가 다른분들 기다린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하니까 그대로 속행을 했고 결과적으로 6신화 마무리하고 끝냈잖아요..."
 "원래 신기하셨던분이고 얼라에 있을때 명다전 같이 노리던 실력있던분이라 저번주는 초행이고 템도 약했었고 정수도 없었어서, 이번주엔 경험도 좀 있고 파밍도했으니 더 나아졌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제가 너무 안일했습니다"
 "제가 드루는 안돌린지됬고 템먹을것도 전혀 없고 앞으로 키울 생각도 없는 캐릭입니다일단 목적자체는 지인들 도와주는 차원에서 모은건데 갑자기 못가시게되니까 허망해져서 그런생각이 들어서 제가 가려는 동기부여가 되려고 다른 신기분을 불러왔다고 말한겁니다..."

사과랍시고 이딴 자기 합리화나 하고 있으니 빡친겁니다. 그냥 다른 힐이 괜찬아 보이니 지인 버스 태운거자나요. 좀 느낌이 싸 하니까 시작할때도 그 신기는 쏙 빼고 다른 5신화 한 사람들 얘기나 하면서 모르는 타인인것 처럼 행동한것 아닙니까? 처음에 말했자 시피 그냥 둘러서 하소연이나 하고 말 생각이었는데 자세하게 글 쓸 동기를 부여해주셨네요.


3. 문제는 6넴이 아니라 시작부터 터졌습니다.
 지인 버스를 위해 마이크로 거짓말을 얘기하며 시작했습니다. 2넴 HPS 3만 겨우 찍는 힐러가 떡하니 있는데 문제가 없었다고요? 3넴도 옹기종기 잘 모여 있는데 해제 제대로 못했죠? 공대 진행에 문제가 있었으면 더 크게 터질 문제를 나머지 힐러가 잘 커버했기 때문에 지인버스 사건으로 그냥 레게에나 쓰고 있는 겁니다.


4. 과연 아무말 안했어도 사과를 했을까요?
 애초에 제가 귓 안하고 다른사람이 신기 대체 공략 아는거냐고 지적 안했으면 이렇게 사과를 했을까요?? 그냥 지인끼리 쓰는 디코에서 고맙다. 템 잘 빨았다. 하하하 호호호 깔깔깔 거리지 않았을 까요??


5. 골드 필요 없습니다. 협박하지 마십쇼.
 골드 필요 없습니다. 그 골드 받으면 꼴랑 96만골에 6신화 업손 버스태운 운전기사 밖에 안되는거 같아서 더 짜증나네요. 님이 와우를 접던 말던 공대를 떠나던 말던 이 일에 어떤 해결이 되나요? 저한테 어떤 영향이 있나요? 님 개인사는 알아서 정하십쇼. 그딴글 적어봐야 "너때문에 와우 접는다 새꺄" 이딴 느낌밖에 안옵니다. 딱 보니 큰 고민도 없이 대충 사태 수습이나 해보자고 글쓰는게 보입니다. 그냥 걸리니까 가진 골드로 대충 해결하는 척 하는걸로 밖에 안보입니다. 이미 강제로 버스기사 된 상태에서 사과랍시고 자기 합리화글 보고 빡쳐서 님 사과 받아줄 마음은 사라졌습니다.


6. 진짜 궁금한건데 저번주 4신화는 그 신기분 업손으로 데려 갔나요?
 그 신기님 빼고 4신화 이상 업적자로 다 데려간것 같은데 그팟은 업손으로 갔나요? 아니면 그때도 속이고 데려 갔나요?? 

7. 사과문은 이렇게 쓰는 겁니다.
 님은 글을 쓰면 쓸수록 사람 빡치게 만드시니 알려드립니다. 사과문에는 언제 어디서 누가 무엇을 누구에게 잘못했고, 얼마나 반성했으며, 신뢰관계 회복을 위해 무엇을 할 생각인지 적혀야 합니다. 나머지 구구절절 쓴 사연은 아무것도 모르고 당한 공대원들도 저처럼 아무 관심이 없는 정보일 겁니다. 애초에 본적도 없는 원래 오기로한 사람이 이 일에 무슨 영향을 미치나요? 솔직히 그냥 나머지 힐러가 괜찬아 보이니 버스 태운건데, 무슨 8점짜리 복귀 유저가 6신화 와서 잘할꺼라 생각했다는 등 자기 합리화를 위한 글 같은건 써봐야 더 화날 뿐입니다.


 거짓을 거짓으로 덮고 걸렸으니 사과를 하지만 마지막은 자기합리화를 시도한게 이번 일에 본질 입니다. 사실 어쩌구저쩌구는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결과적으로 6신화 잘 끝냈으니 된거입니까? 결국 님이 낸 결론은 처음에는 미안합니다가 끝이었고, 같잖은 자기 합리화 리플 보고 빡쳐서 글쓰니 ...96만골 18명이서 나눠먹고 떨어져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