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얘 봄감자가 맛있단다> 조드를 플레이하는 마페입니다.

더 앞서나가는 공대도 많지만 현재 혹은 향후 스키트라 트라이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공략은 저희가 잡은 방법을 기준으로 서술합니다. 

<조드시점>



1. 신화 변경점

 1) 찢어진 정신이 같은 위상의 사람에게만 보임



찢어진 정신이 대상자와 같은 위상에 있는 인원에게만 보입니다. 

이것 외에는 다른 신화변경점이 없습니다.


2. 공략

영웅과 동일합니다. 다만 찢어진 정신의 경우 근딜은 1번 폭발하는 것을 보고 진입하도록 합니다.



영웅에서 딜이 쎌 경우 보지 않았던 사면의 환영이 등장하고 대뿌묵 등의 매즈를 통해 대처하면 됩니다.



그나마 가장 중요한 진짜 스키트라 찾는 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탱커 A와 B 중 한명(위상이 서로 다른 인물)이 본인 위상의 스키트라 분신마다 각기 다른 모양의 기둥을 찍습니다.  

2) 반대 위상에서 기둥과 분신이 정확히 일치하는 곳이 진짜 스키트라


3. 느낀점 

래시온만 넘으면 공짜로 가져갈 수 있는 네임드입니다. 사실상 영웅 스키트라와 다를바가 없습니다. 

데미지가 조금 쎈 영웅 스키트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3신화까지는 막공으로도 잡을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신화난이도에 도전하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 이게 위상이 달라서 그런지 각 위상마다 미터기가 다르게 집계되서 내가 미터기 1위여도 다른위상에서는 7등 이렇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근데 로그를 올리는 사람이 다른 위상 사람이라면 7등 미터기로 로그가 올라가게 됩니다.

올스타 점수는 주지 않지만 그래도 점수가 높은게 기분이 좋다고 하면 본인이 기록후에 올리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


매주 목 월 화 수 (저녁 9시~새벽1시) + @(연장)(시간 동일) / 목 금 수 + @ 아침 9시~부터 쐐기

https://www.twitch.tv/kkstyle52 이곳에서 스트리밍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