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대격변부터 흑마로 매시즌 꾸준하게 2200+ 찍다가 판다때 접고 드군때 흑마가 좀 구린거 같아서 암사로 갈타아서 또 매시즌 2200+ 하다가 군단 1시즌 초반에 (대략 세달 정도) 흑, 암 2케릭 2000 찍고 군대갔다가 요번에 다시 복귀 했습니다. 

 복귀를 했더니 같이 하던 사람들 다 접고 갑자기 혹...이 아니라 현실 지인 징기가 같이 투기장하자고 해서 속세의 홍진을 다 떨쳐내고 초심으로 돌아가자, 기호2번 (점수보다) 사람이 먼저다, 이른바 인본주의, 즉 르네상스 정신에 입각해서 투기장을 하고 있습니다. 

 인본주의에 입각한 바른 투기장, 실력보다 인성을 먼저 갖춘 투기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호드(본케)는 이번시즌 조암술 도암술 냥암술 등등 각기 다른 암술로 현시즌 최고 1800, 현 1800점을 유지하고 있으나 정작 인본주의의 기반이 되어야할 얼라이언스 '인간' 암흑 사제는 현 시즌 최고 1600, 현 1500에 그쳐 저의 모토인 사람이 먼저인 투기장을 실현하고자 얼라이언스에서 징암술로 남은 시즌 열심히 1800을 위해 달리신 복원 주술사님을 모셔봅니다(종족이 인간일 시 우대)

 이번 시즌 자력으로 33 1500+만 달성해보셨으면 환영입니다 다만 저희 둘 다 한량인지라 투기장 할 시간이 너무너무 많음에도 불구하고 매번 점프만 하다가 "형... 쏘ㅒ기 함 가실래요...?" 하는 상황이 잦아 저희와 똑같이 한량이신 분을 구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한량이 아니셔도 가능합니다! 다만 이럴 경우 연락 수단을 통해 시간 조율 가능하신 분, 약속 철저 하신 분 (코리안 타임 +_ 30분 정도 ok)  그리고 무엇보다 점수에 대한 욕심이 많으신분(저희 둘 다 호승심이 좀 강합니다) 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좀 못하셔도 괜찮은데 시간 많고 피드백 하는거에 부담감 없으신 분이셨음 좋겠습니다. 그리고 뭣보다 진짜 점수 욕심 있는 분이셨으면...

 인벤 쪽지로만 연락 받겠습니다. Tanks for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