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 메이트 자료는 사람,상성,조합 등

변수가 존재 할지 모르니까 다 내려놓고

죽기 클래스 만 보고 적어봄.

1.죽기는 생존이 좋음. 생존기 딜용 으로 써도 됨.

  도적  그망 같은 경우 생각도 못함.

2.근딜이라 주문 짧 같은거 안봄.

  파흑:카볼 들어 간다! 이런 말도 전혀 필요 없을뜻

3.잘 붙음.

죽기가 땡기기, 원거리 이감, 죽음의 진군 로 너무 잘붙음.

원거리 이감,죽음의 진군 이런건 징기 한때 주면 좋아보임.


위에 대충 적어 봐도

직업의 한계상 짤도 안빼도 되고

될지 안될지 모르는 본인의 쎈딜콜 계산 도 없으며(붙고 자기 쿨만 보면됨)

매즈기가 딱히 없어 양 공포 넣을 필요도 없고

생존력이 좋기 때문에 절에 급장,비습에 얼인, 양 공포
에 대마보 써도 어느 정도 굴러 가고

도법 처럼 리셋 개념 도 없기 때문에

내가 보기엔 죽기 쉽고 쎄보임.

1시즌 처럼 몸병신 이엿으면 굉장히 어려 클 이엿지

2시즌 죽기는 쉽고 강해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