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방이랑 집에서 하는거 말곤 없는상황에서 

정지를 먹인 사유가 이러한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보츠나 다른 사기 소프트웨어의 사용을 확인한 후 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을 정지시켰다.

이러한 프로그램(일반적으로 속임수, 보츠 또는 해킹이라고 함)은 게임 플레이의 특정 측면을 자동화하거나 플레이어에게 의도하지 않은 장점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런 종류의 부정행위는 다른 선수들의 경험을 해치고 게임 환경의 균형을 심각하게 악화시킨다.

계정 소유자는 계정의 모든 활동을 책임집니다. 당사 사용 약관에 따라 당사 플레이어와 서비스를 보호하기 위해 일시 중지 및 폐쇄를 발행합니다. http://blizzard.com/company/about/termsofuse.html

우리는 이 결정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다. 우리 팀은 관련 증거를 신중하게 검토한 후에야 이 정지를 발표했다. 우리의 지원팀은 이 페널티 킥을 뒤집지 않을 것이며 항소에 응하지 않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https://www.battle.net/support/article/42673

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은 2019/02/11에 다시 활성화됩니다.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정지 당하면 보내는 티켓글 해서 보냈더니







작업에 대한 추가 검토가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초기 발견을 확인했고, 그 조치는 번복되거나 바뀌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행동에 대해 우려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우리는 그것이 게임에 로그인하기 전에 모든 참가자들이 수용하는 이용약관 및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 (https://us.blizzard.com
/en-us/company/legal/),의 위반을 다루기 위해 취해진 것임을 반복해야 한다.

우리는 이러한 정책들이 가혹하게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들은 모든 선수들이 우리의 게임에서 그들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해준다. 우리의 입장을 존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답변이 왔네영 
격아 지르고 부스팅을 미루다가 부스팅을 하자마자 검토를 한건지 환불하기 시러서 그런건지 딱 정지 놓고 답변은
저런데 이거 해결책좀 아시는 분 있을까영 ?
계속 푸쉬를 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