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랙락 호드 리폼길드 운영진중 한명인 Key 입니다. 

저희 신화 공대에서 같이 레이드를 하실분들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지금 현재 울디르는 신화 4넴까지 클리어 하였고 5넴 공략중에 있습니다. 공대 로스터에 몇분 더 구인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간단히 저희 공대를 소개하자면 판다 말부터 공대를 시작해서 드군과 군단 확팩동안 계속해서 꾸준히 같이 레이드를 해왔습니다.  이번 확팩도 신화 올클리어를 목표로 하고 있고 로스터 보강을 위해 원딜과 사제 제외 힐러분들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꾸준함을 저희 장점으로 생각하기에 꾸준히 오랜시간 같이 레이드 하실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랜시간동안 같이 레이드를 즐길 준비가 되신분들은 바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딜러는 딱히 정해진 클라스는 없고 본인이 플레이 하시는 클라스에 대한 이해도가 있고 보스 공략을 잘 지키면서 하실수 있는분이면 좋겠습니다. 

정공시간은: 목요일 섭시 7:30-10:30 (서부시간) + 토요일 섭시 7:00-11:00 (서부시간) 이고 
화요일 섭시 7:30-10:30 (서부시간/옵셔널-히로익 클리어&나중에 신화 파밍)이 있습니다. 

룻 분배 방식은 개인룻중에 남는것은 EPGP (dkp 랑 비슷한 시스템)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대에 기여도가 많고 자주 참여하는 만큼 먼저 loot priority 를 가지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공은 일주일에 7시간만 하다보니 꾸준히 신화 진도를 나갈수 있게 정공 시간에 꾸준히 참석하실수 있는분들이 연락 주시면 좋겠습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배틀태그 key#1399 나 블랙락 서버에서 캐릭명 key/darkness 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