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짜깁기입니다






-- 액션바 독수리 삭제
MainMenuBarArtFrame.LeftEndCap:Hide()
MainMenuBarArtFrame.RightEndCap:Hide()


-- 액션바 테두리, 숫자, 상/하버튼 삭제
ActionBarUpButton:Hide()
ActionBarDownButton:Hide()
MainMenuBarArtFrame.PageNumber:Hide()

--액션바 배경 삭제
MainMenuBarArtFrameBackground:Hide()

--가방&메뉴바 삭제
MicroButtonAndBagsBar:ClearAllPoints()  
MicroButtonAndBagsBar:SetPoint("BOTTOMRIGHT",UIParent,"BOTTOMRIGHT",2000,0) 
MicroButtonAndBagsBar.setpoint = function() end

--시스템설정 물음표모양만 위치옮김
MainMenuMicroButton:SetScale(0.8) --크기 조절
MainMenuMicroButton:ClearAllPoints() -- 움직임 가능하게
MainMenuMicroButton:SetPoint("BOTTOMRIGHT", UIParent, "BOTTOMLEFT",30,1)  --위치조절
MainMenuMicroButton.SetPoint = function() end -- 고정



-- 네임플레이트 디버프 크기와 위치 조정, 기존보다 조금 더 크고 체력바에 가깝게.
local function fn(...) for _,v in pairs(C_NamePlate.GetNamePlates())do  local bf=v.UnitFrame.BuffFrame bf:SetScale(1.1) end end NamePlateDriverFrame:HookScript("OnEvent",fn)

local function fn(...) for _,v in pairs(C_NamePlate.GetNamePlates())do local bf=v.UnitFrame.BuffFrame bf.baseYOffset=0 bf:UpdateAnchor()end end NamePlateDriverFrame:HookScript("OnEvent",fn)

-- 멥 사이즈 확대
WorldMapFrame:SetScale(1.2) -- 멥을 확대하면 멥 변경시에 마우스 위치와 마우스오버된 멥의 위치가 어긋나는게 좀 있습니다 전역퀘나 일반퀘에는 지장 없음


--명예바 삭제
StatusTrackingBarManager:Hide()

--경험치바 삭제
for i,v in ipairs({ReputationWatchBar,ArtifactWatchBar,MainMenuExpBar}) do v:UnregisterAllEvents();v:Hide();v.Show=v.Hide end

--에러 메세지 삭제(화면상단 빨간글씨)
local U=UIErrorsFrame;U:UnregisterAllEvents()U:RegisterEvent("SYSMSG")U:RegisterEvent("UI_INFO_MESSAGE")
--UIErrorsFrame:Hide()


-- 메인액션바+좌하액션바 크기,위치 조절
MainMenuBarArtFrame:ClearAllPoints()
MainMenuBarArtFrame:SetScale(1.2) 
MainMenuBarArtFrame.SetPoint = function() end

ActionButton1:ClearAllPoints() --메인
ActionButton1:SetPoint("BOTTOMLEFT", UIParent, "BOTTOMLEFT",391,3)
ActionButton1.SetPoint= function() end

MultiBarBottomLeft:ClearAllPoints() --좌하
MultiBarBottomLeft:SetPoint("BOTTOMLEFT", UIParent, "BOTTOMLEFT",391,45)
MultiBarBottomLeft.SetPoint= function() end


--펫액션바 
PetActionBarFrame:SetScale(0.9)
PetActionBarFrame:ClearAllPoints()
PetActionBarFrame:SetPoint("BOTTOMLEFT", UIParent, "BOTTOMLEFT",55,2)
PetActionBarFrame.SetPoint = function() end

--우측 하단바 위치 크기 이동
MultiBarBottomRightButton1:ClearAllPoints(); -- 이동 가능하게
MultiBarBottomRightButton7:ClearAllPoints(); -- 이동 가능하게
MultiBarBottomRight:SetScale(0.8)            --크기 조절(기본값1)
MultiBarBottomRightButton1:SetPoint("BOTTOMRIGHT", UIParent, "BOTTOMRIGHT",-213,3) -- 1~6버튼 위치
MultiBarBottomRightButton7:SetPoint("BOTTOMRIGHT", UIParent, "BOTTOMRIGHT",-213,45) -- 7~12버튼 위치
MultiBarBottomRightButton1.SetPoint = function() end
MultiBarBottomRightButton7.SetPoint = function() end


--채팅에서 방향키 사용 
ChatFrame1EditBox:SetAltArrowKeyMode(false)

--보스 프레임 없애기
for i = 1, MAX_BOSS_FRAMES do local f = _G["Boss"..i.."TargetFrame"] f:UnregisterAllEvents() f.Show = function() end f:Hide() end

--이름표 최대 사거리 40m 고정
SetCVar("nameplateMaxDistance", 40)

--화면 시야 최대로 확장
local CZ = CreateFrame("FRAME")
    CZ:RegisterEvent("PLAYER_ENTERING_WORLD")
    CZ:SetScript("OnEvent", function()
    SetCVar("cameraDistanceMaxZoomFactor", 2.6)
    CZ:UnregisterEvent("PLAYER_ENTERING_WORLD")
end)


--채팅창 페이드 인/아웃 시간 설정
CHAT_TAB_SHOW_DELAY = 1;                      
CHAT_TAB_HIDE_DELAY = 0;
CHAT_FRAME_FADE_TIME = 0;
CHAT_FRAME_FADE_OUT_TIME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