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소모를 줄여주거나 재활의 힐량을 늘리는걸 기대했는데


 안개오름과 기의고치만 버프를 받았습니다. ㅠ


 물론 새로 생기는게 많으니까 옵션에 따라 운무에게 도움이 되는걸 해줄지는모르죠.


문제는 안개오름을 올리면서 블쟈가 운무의 정체성에 대해 언급했다는 점입니다.


즉 때리면서 힐하는 메커니즘... 수사처럼 하라는말인가 싶기도한데


문제는 주학의길도 나오기전에는 큰기대를 받았지만 자락신기처럼 주학운무가 되나싶었지만 실패했잖아요.  


블쟈에서 원하는 운무는 선두에 서서 주먹날리고 그러다보면 힐이 자연스럽게 되는걸 디자인한거같은데


그러기엔 제반여건이 다 구립니다. 안개오름 조금 버프해주는것만으로는 불가능해요. 지금 제 캐릭 기준으로


툴팁을 봤는데 2800힐하고 버프시간 2초 에요. 여기서 30프로 증대에 버프시간 1초 더 주는건데 


결국 2800->3600정도로 버프가 된건데... 해오름차기 한방에 3600~7200정도 피가 찬다.. 피통은 이제


35만이 넘어가는 판국에... 일단 버프는 다 좋습니다. 안좋은버프라는게 없는데  ..제 생각엔


안개운무가 되려면 보다 큰 버프를 줘야합니다. 


우려되는 점은 이도저도 아닌 캐릭이 될까봐 걱정입니다. 힐량도 어정쩡 마나도 어정쩡 .. 해오름차기 해서


피가 차는 것도 어정쩡...  암튼 기다려보면서 근접운무에 익숙해지는 연습정도는 가끔 하면 좋을거같긴합니다.


그게 방향성이라니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