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력 회복의 비약이 글쿨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회전 학다리 차기의 최대 대상 수가 5에서 6으로 증가하고, 그에 따라 범의 장풍, 후려차기, 해오름차기로 공격한 적 개체 하나당 회전 학다리차기 피해량 증가 최대치가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짜릿한 비취 번개의 틱이 가속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풍운 전문화의 질서의 무기(키리안)가 재설계됩니다. 이제 사용 시 30초 동안 특화가 13% 증가합니다. 추가로 해오름 차기의 기 소모량이 5초 동안 1 감소하고 후려차기 사용으로 인해 줄어드는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1초 증가합니다.페이 지맥 울리기(나이트 페이)가 시전 시 및 지맥 위에 서있는 대상에게 입히는 자연 피해(운무라면 치유)가 전방의 대상에게 들어갑니다.


버그 수정

해오름차기와 소용돌이 용의 주먹이 쉬엔의 강화된 번개에 영향을 주지 못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해오름차기 2단계가 다시 살아나 입히는 피해가 70% 증가합니다.


작업 중

쌍수와 양손 무기 사이에서의 밸런스에 대해 우려하는 풍운 유저들의 의견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다루기 위해 여러 방식들을 고려하고 있고, 추후에 이와 관련해 이야기할 기회를 가지려 합니다. 또한 폭풍과 대지와 불(특히 다른 기술들과 연계되었을 때의)의 많은 버그들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