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전 설계를 보면 어떤상황에서도 스킬을 몰아칠수 있게해놓음

반면 무전은 특정상황에서 딜을 강력하게 박을수있게 해놨는데 여기서 생기는 문제는 그 특정 상황에서 딱히 입이 벌어지게 강하지 않을 뿐더러 그 특정상황이 생기는 변수가 너무 많아서 딜하기가 좀 까다로움

분전은 손가락은 좀 아플지언정 어느정도 알고리즘을 짜서 딱딱 눌러주기만 하면 되는데 무전은 그게 좀 어려움.

그리고 현상황에서 무전에 딱 맞는 던전이 나오지 않는 이상 분전을 절대 이길 수 없을거라고 봄.

차라리 2타겟딜을 껏다킬수 있게 하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