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지난번에 불타는 대화 아제라이트가 적용이 안된다고 올렷던 사람입니다. 

사악의 정화 특성을 빼고하니 굉장히 적용이 잘 되더라고요. 

근데 재밌는점은 불타는 대화 아제라이트를 3개 착용하고 실험한 결과 (허수아비4개) 광딜에서는 디피가 3.0~3.5 사이를 넘돕니다.



위 스샷은 고통 전부 건다음 고통이 첫번째로 건 고통이 끝날때까지 정불만 썼을때 딜링 미터기에 3.6k찍힙니다.

단일딜링에서는 성격보다 3불대가 dpm이 더 높게 나옵니다.



실험던전 고철장. (충격이라는 버프가 있다는걸 가정하고 봐주세요.)



쫄 4마리 광딜 디피 5.1k



쫄 4~5마리 디피 5.1k


제가 생각하는 고철장 시클, 1상하냐 2상하냐는 막넴을 한번에 잡을수 있는가 없는가에서 나뉜다고 생각합니다.

고철장 사이페 딜


충격이 없다고 가정했을때 (시간이 없어서 던전은 많이 못돌고 표본이 1개인점 죄송합니다)
메카곤 전체 딜량은 2.4k정도 나옵니다.전체딜 3백38만에서 충격 딜량인 70만을빼면 268만이 나옵니다 이를 던전 전투시간인 23분 31초(1411초) 로 계산을 하면 dps는 대략 1.9k 정도가 나옵니다. 
수치로만 봤을때 3단말마로 돌았던 다른 던전보다 확실히 높게 나옵니다.

위 스샷은 고철장 전체디피



이건 세부내용 

다른 스킬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다른 스킬을 시전하면 손해입니다. 단일조차 성격보다 정불이 더 강하기때문에 도가니나 회개등은 무빙할때 가끔씩만 써주고 정분은 탱이 아프게 맞는 몹이 있을때만 피해감소로 써줍니다.

단수가 19단으로 낮아서 분파를 들고 진행했습니다. 조금 더 높은 단수에서는 뒤틀린 운명을 들어줍시다.
뒤운을 드는 이유는 일단 분파를 캐스팅할 시간도 없으며 35프로 미만인 대상치유시 공격력/치유량 20프로 증가라 도트데미지도 더 강하게 들어가고 힐도 더 강하게 들어갑니다. 게다가 어치아제와 정수로 인해서 뒤운터지고 어치쓰면 죽어가던사람이 바로 만피가 됩니다.

공격대에서는 어떤지 실험해보고싶으나 왠지 저렇게 세팅하고 하고잇으면 욕먹을거같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아제 특성은 3불대 1어치입니다. 어심은 제가 나알 늦게 복귀해서 파밍이 되잇지 않습니다... 정수는 도가니, 환영, 활력의 전도체, 보존의 영혼입니다. (광휘는 드나마나 한거같네요)

던전 돌아보시고 결과 같이 공유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던전을 많이 못돌아서 아쉽네요


모두들 즐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