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 쓰면 대상의 흡손/고통 8초만큼 즉시 데미지 주는 전설이요

1. 대상의 피가 20% 이하이면, 추가되는 흡손/고통의 8초분 데미지도 150% 증가하나요?
2. 죽음 빽뎀도 그만큼 증가하나요?
3. 남은 도트가 8초 이하면 딱 그만큼까지만 데미지를 주겠죠?

요즘 소둠땅에서 죽음과광기 특성으로 쐐기 돌고있는데
쫄이 많아서 체인풀하는 던전에서는 꽤 괜찮더라고요
어둠땅에도 비슷하게 주로 체인풀이 이루어지는 던전이 있다면, 죽음과 광기 특성과 함께 조합하면 꽤 괜찮은 트리가 될수 있을지도...?

+ 심심해서 대충 어느정도의 데미지가 추가되는건지 계산도 해보았습니다.

현재 소둠땅 제 암사 죽음 데미지가 810으로 뜨는데
가속 25%의 흡손 표기데미지가 21초에 1840 -> 8초에 700(가속 25%), 8초에 560(가속 0%일때)
가속 25%의 고통 표기데미지가 16초에 1098 -> 8초에 549(가속 25%), 8초에 439(가속 0%일때)

가속이 0%일때 추가되는 데미지가 1000이니, 현재 죽음 데미지의 약 125%이군요.
만약 가속이 20%라면 죽음 데미지의 150%정도일 것입니다.
즉 도트를 모두 소모한다는 가정 하에 죽음이 최소 125% 쌔지고, 광기를 20 얻는다고 계산하면 되겠네요

만약 빽댐도 그만큼 증가한다면 현재 제 소둠땅암사 스펙 기준 20%이하일때 발동시 5k, 크리터지면 10k까지 빽댐이 들어오는건데 지금 암사 체력이 20k인걸 생각하면 빽댐도 참 무시무시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