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은 확팩 발매 버전의 수치에 맞춰졌으므로 향후 균형 조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와우헤드에서 퍼왔습니다. (https://www.wowhead.com/news=319345/best-legendary-guides-for-every-class-in-wow-shadowlands-now-live) 
주로 하는 PVE 컨텐츠를 중심으로 취득할 전설 우선순위입니다. 해당 글에는 모든 클래스들에 대한 정보가 있는데 지금 다 번역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 직업별로 해보는 중입니다. 
제작시 사용할 2차 스탯을 추천해주고, 전설은 보통 두개 부위로 만들 수 있는데, 부위마다 1차 및 2차 스탯에 대한 가중치가 달라서 만들 부위를 추천해줍니다. 전설 도안 획득처가 레이드인 경우 1주차에는 다른 전설을 만들고 향후에 비스 전설로 갈아타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소풍가는 어린이처럼 설레서 일찍 깨네요. 

수양
참회하는 자 : 치타 + 가속, 발>등 
명석한 머리 : 치타+가속, 가슴>반지
태양 여사제의 쌍둥이 : 치타+가속, 머리 > 어깨

참회하는 자(1등급) -> 명석한 머리(레이드) OR 태양여사제의 쌍둥이(쐐기) -> 본인 컨탠츠 맞게 최고 등급 찍기 -> 참회하는 자 최고 등급

신성
조화의 장치 : 치타+특화, 어깨>손가락
잔시 : 치타+특화, 다리>등

트라이 공대라면... 조화의 장치(2등급) -> 잔시(1등급) -> 조화의 장치(최고 등급)

암흑
공허의 영원한 부름 : 
탈바다르의 전략 : 

공허의 영원한 부름(1등급) -> 탈바다르의 전략 (1등급) -> 공허의 영원한 부름(최고 등급) 


수양 사제의 경우 명석한 머리가 레이드 드랍이기 때문에 1등급 참회하는 자를 가지고 레이드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성 사제의 경우 잔시가 월드보스 드랍이라서 신화 레이드가 시작하는 타이밍에 맞추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화 트라이를 하신다면 잔시가 킹왕짱입니다. 
암사를 쓴 저자만 스탯 추천과 부위 추천을 안해서 그 부분이 비어있습니다. 향후에 올라온다면 업뎃 할게유. 공허의 영원한 부름이 모든 경우에 최상급이기 때문에, 도안을 레이드에서 먹긴 하지만 공영부를 먼저 맞출 것을 추천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