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어둠땅으로 넘어와서 또 개편됫다고 들었거든요... 좀 힐사이클이라고해야하나요??? 

신의 권능: 보호막 걸어주면서 어둠의권능 고통 걸어주고. 팟 5명한테 다 묻히고싶으면 광휘먼저쓰고 회개 이런식으로 하기는 하는데 정확히 잘모르겠어요 ... 그리고 특정상황때는 스킬을 어떻게 써줘야할지를....

뭔가 다른사람에 비해 힐이 잘안된다고해야하나? 공략은 신화까지 아는상태이긴한데,,, 직업전문화에 대한 기본개념이 없어가지고 ...ㅠㅠ 그렇다고 신사는 저하고 안맞고 뭔가 비주류가 저한테 맞는듯.

여기서 질문
1. 예시-> 지속딜이 계속 들어왔을때는 어떤식으로 스킬을 써줘야할지??? 예를들면 승천의첨탑 데보스가 창꽂으면 전체광역지속딜 하잖아요, 그런거와 비슷하게 광역 지속딜이 들어왔을때.

2. 예시->우리팟 탱커가 너무 약해서 몹이 전방스킬이나 방어구관통스킬을 써서 폭딜이 들어와서 죽을위기에 처해있다. 그러면 수사인 저는 스킬을 어떤식으로 써야할지?

3. 예시->우리팟이 전체광역딜을 맞아서 4명 다 피가 철렁이고 죽을위기에 처해있을경우는 스킬을 어떤식으로 써야할지???

4. 예시 -> 피는 적고 약한 잡몹인데, 숫자가 10마리 이상이라서 일일이 어둠권능:고통걸기가 너무 빡셀때는 어떤식으로 속죄를 묻히고 딜일 줘야할지???

좀 이런걸 상세히 알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