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위치에서 방송하는 독막로(백범로)입니다.

이번에 알아볼것은 암사 광딜 사이클입니다.
2타겟의경우 단일과마찬가지의 딜사이클을보여주기때문에 제외하였습니다.
심크 실험은 특성은 : 2 1 3 3 3 2 1 로 진행하였습니다.



*주의: 불화의메아리를 착용한경우, 전설이 없는경우에 해당하는 딜사이클입니다. 불화의메아리 도관여부와 전설이 추가됐을때의 딜사이클은 달라질수있음을 주의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심크는 알파고와 같이 머신러닝 시스템이 아닌 일부 프로그래머들이 작성한 코드를 기반으로 돌아가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적으로 정답일순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프닝

흡손 시작 > 정신 불태우기> 불타는악몽 > 정분> 쿨기>물약> 마주 성약단스킬의 순서를 베이스로 시작한다는점입니다.
여기서 눈여겨 보셔야되는점은 오프닝시 불타는악몽을 사용하여 고통을 최대한 빨리 다 바른다는 점입니다.

3타겟 

3타겟부터 쿨기가아닐때는 광기를 불악으로 소모하시면 되겠습니다. 
3타겟에서는 쿨기에선 정분을 쓰는형태의 딜사이클이 나온것을 볼수있습니다.
즉. 쿨기 사용시 도트를 유지하며 불악 대신 파역으로 광기를 소모하는 기본 암사딜사이클을 벗어나지않는다는점입니다.


4타겟

4타겟에서부터는 쿨기사용시에도 공허화살을 쿨마다 박으며 파역이아닌 불타는악몽으로 광기소모를 합니다.

5타겟

5타겟부터 이제 쿨기여부와 관계없이 불타는악몽만 쓰는 사이클로 정착되었습니다.

10타겟

10타겟 즉 빅풀 상황입니다. 매우극단적인 상황이고 쿨기를 킨상태에서도 흡손을 올리는것을 확인할수있습니다.
여기서 확인할수있는것은 심크가 고장난게 아니라면 거의 모든 상황에서 흡손도트(21초)를 다쓸수있다면 흡손을 바르는것이 이득이라는점입니다.


위 상황들에서 유추해볼수있는점은 

1. 6초 이상 생존할 적에게만 흡혈의손을 바르면좋다(타겟수가늘어나면 오히려 불악암사의경우 손실이나는 구간이 있습니다.어느정도 유의해서 딜을 해주시면좋겠습니다.)
2. 3타겟부터 모든광기는 불타는악몽으로 소모합니다.
   단.3타겟에선 쿨기켠상황에서는 광기를 파역으로 소모합니다.
3. 4타겟에선 쿨기여부와 관계없이 불타는 악몽을 쓴다.
4. 5타겟에서부턴 공허화살을 쓰지않는다.

던전의경우 전투시간이 짧고 몬스터들의 체력이 제각각  다르기때문에 ex)큰쫄과 순식간에 죽는 작은쫄
위의 자료는 참고자료일뿐 정답이 아닙니다. 상황에따라 유동적으로 딜을넣어야합니다.

*추가사항

기본적으로 흡손은 6초 이상 생존할 적에게만 리필
3타겟부터 공허 형상 아닐때 파역 대신 불악
4타겟부터 형상에서도 불악, 꽁정분 아니면 정분 x
5타겟부터 굶주린 공허 아니면 공활 x, 형상에서 흡손 리필 x
6타겟부터 공활 x
8타겟부터 흡손 x

특이한 점은 불악을 정불 1번에 2번만 쓰라고 하는건데, 3불악이 지금 되다 안되다 하는 것 때문에, 3불악 실패시 글쿨 낭비가 커서 그렇다네요. 또한 중간에 공허의 화살 끼워넣기에도 2불악만 쓰는게 좋다 합니다.
레지에레키 님 정보제공 감사합니다.

아이시베인 기준 


암사 단일 딜사이클 가이드:  http://www.inven.co.kr/board/wow/38/100656
암사 특성 정리:  http://www.inven.co.kr/board/wow/38/100645
특화 메커니즘이해:   http://www.inven.co.kr/board/wow/38/100573
암사 글쿨당 스킬효율:  http://www.inven.co.kr/board/wow/38/100599
성약단 팁:  http://www.inven.co.kr/board/wow/38/100554
              http://www.inven.co.kr/board/wow/38/100723(최근자 장단점포함)  
1불대 3불악 실험: http://www.inven.co.kr/board/wow/38/100651
블러드말렛 딜차트의 실체 : http://www.inven.co.kr/board/wow/38/100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