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주가 쐐기 갱신할 수 있는 꿀주인지라 팀원 분들과 서로 휴가까지 쓰면서 달린 결과 세계 2등도 해보고 정말 기쁩니다. 사실 1개만 더 22단에서 23단으로 갱신 했어도 세계 1위될 점수인지라 막판에 아득바득 달려봤지만.. 여기까지네요.

그래도 고단을 달리면서 1단계가 올라갈수록 실력차이란걸 깨달은지라 아쉬운 마음은 있어도 여기까지라도 왔구나하는 생각이 더 큽니다.

사실 팀원분들과 쐐기달리면서 아..내가 회드나 신기였으면 살렸을텐데 혹은 살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괜히 죄송했던 적도 많았던지라.. 여기까지 온 것도 감지덕지인걸 압니다. 수사랑 같이 해주신 팀원 분들 감사합니다!!

쐐기라는 컨텐츠에 관심 가지게 된 건 이번 시즌부터인데 이런 재밌는 컨텐츠를 알게 되고 불탈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물론 즐겁기도 하고 이런 결과가 나오니 자랑도 해보고 싶어서... ㅎㅎ;;; 이렇게 글올려봅니다.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정말 자랑하고 싶은건 톨다 23단 막넴 2연속 분출을 4연속으로 보고도 살렸다는게 너무 뿌듯해서 부끄럽지만 이건 꼭 자랑해보고 싶었네요 ㅋㅋㅋ;;; 물론 저혼자 살린게 아닌 팀원 분들도 잘해주신 거지만 그래도 갱신한 던전 중 제일 뿌듯합니다 하하하








자랑만하고 끝내기엔 머쓱하네요.
궁금하신 것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아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힐사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