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시즌부터 투기장을 시작한 투린이 법사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함께 22 즐기실 사제분 계실까 하여 글 하나 놓고갑니다.

저는 이번시즌부터 투기장을 시작했지만 33을 빡세게(?) 배웠고 22도 도법이라는 꽤 난이도있는 조합으로 연습을 해서

투린이지만 나름 개념이(개념만) 확 잡혀있다고 생각합니다

33은 큐도 안잡히고 한판한판이 너무 지쳐서 중도하차했고 도법은 심심할때마다 하는데 이제 1700정도 찍은 저평입니다.

단순히 투반얻으려고 하시는분보다는 서로 재미있게 책임감있게 즐길분을 찾고 있습니다. (손이 굳으신분, 멘탈 이상하신분은 죄송합니다)
본인의 손에 자신이 있어 투기장을 해보고는 싶은데 한발 내딛기 어려우신 분 환영입니다!
사제라는 클래스에 대한 이해도만 확실하시면, 나머지는 경험이기 때문에 제가 옆에서 열심히 도와드리겠습니다. 
빡세게 하는 스타일이 아니고 하루에 1~2시간씩, 피곤하면 안하는날도 있기에 레게 쐐기러 현실러 다 괜찮습니다. 다만 책임감있게 서로 피드백하고 연습하고 그런 분위기로 가면 좋겠습니다.

정말 친절하신 쌉고수분이시면 제가 넙죽 배우겠습니다.

사법은 꽤 클래식한 조합이고.. 외국에서 냉법&수사로 고평을 찍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포텐이 있는 조합입니다.
다만 양심적으로 하이 티어 조합은 아닙니다.
화법&신사도 충분히 가능한 조합이기에 사제 클래스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어느 전문화를 하셔도 서로 맞춰가면서 성장해갈 수 있답니다.


시즌3 막바지라 새롭게 하기 딱 좋은 시기고, 투반덕분인지 22는 큐도 정말 잘잡힙니다.
혹시 관심이 1이라도 있으신분들은 인벤쪽지로 상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