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제가 제일 기대하고 있던 생사의 순환 전설이
힐 틱 주기를 줄여주지만 지속 시간 역시 줄인다는 제보를 받고
직접 찾아보니 정말이더군요
회복 지속시간 15초 기준 12.75초가 되버림

그래서 해외에선 레이드 bis로는 무한한 성장의 환영을 꼽고
레이드/쇄기 공용이나 쇄기용으로 딜측면에도 도움이 된다하여
생사의 순환을 추천 하더군요

저는 레이드 쇄기를 다 같이 할꺼지만 레이드에서

회드의 레이드 입지가 줄어드는데 10초 이상의 도트 힐이 이젠 의미가
있는가?실질적인 광딜에선 5~6초면 힐 파이나누기는 끝나버린다

12.75초라면 2명의 돗힐을 포기하고도 15%의 HPS를 올릴만 한가?
현재 제 템랩 177.50에 가속 690 (20.91%)으로 현시점 2차 스텟이 낮아도 너무 낮다 여기에 이제 2차 스텟 25%이상부턴 패널티까지 생긴 시점에서 15%는 너무나 달콤하다

지속 시간 감소로 인한 더 많은 마나 소모는?
격아때 가속 80%세팅으로 마나 부족이 흘씬 더 부담이 클때도
마니 조절을 해냈는데 지금 2차 스텟이(20%대의 가속) 너무 낮은 시점에 생사의 순환으로 인한 마나 부담의 체감은 그리 크지 않을 것이다

여기에 이전확팩 전설 능력이었다는 무한한 성장의 환영의
힐 퍼포먼스를 잘 모르기도 하고 뻥힐의 요소가 크다고 생각되기에

생사의 순환으로 결정하였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