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아즈호드의 <Glow> 길드입니다저희는 비록 소규모 라이트 유저 위주의 길드이지만 길드원들과함께 소소하게 와우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장업무때문에 가볍게 즐기시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업무중에 잠깐퇴근 후에 가볍게 와우를 즐기고싶으신 분들도 부담없이 들어오세요! 대환영입니다길드원들 모두 매너있는 분들이니 걱정하지말고 가입하세요!


  그리고 와우를 처음 시작하시는 초보자 분들, 잠깐 쉬었다가 복귀하시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초보자 분들에게는 가방과 수리비 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복귀자 분들도 부담없이 참여하실 수 있는 쐐기팟, 깡신팟 모두 운영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그리고 10단 주차팟은 물론, 그 이상 단수 쐐기와 부캐 파밍을 위한 깡신, 저단 쐐기팟도 운영중입니다. 


  다만, 라이트유저가 대부분이고 소규모 길드이다 보니 15단 이상의 고단 쐐기나 레이드는 즐기는데 어려울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아래에 해당하는 분이라면 누구든 환영합니다.

 1. 이제 막 와우에 입문한 뉴비와린이분들 - 모르는게 있으면 언제든 질문하시고 가방도 받아 쓰세요.

 2. 오랜만에 와우로 돌아온 복귀자분들

 3. 글로벌로 쐐기 가는 걸 어려워하시는 초보자분들  - 공략 몰라도 하나씩 알려드려요

 4. 시간을 쪼개서 와우를 하시는 라이트 유저분들

 5. 업적탈것 중심 유저분들 - 업적, 탈것만 위주로 하는 길드원들도 많아요

 

이런 분들은 이유불문 거절/추방합니다.

 1. 캐릭터명에 비속어/불편함을 줄 수 있는 단어가 포함된 분

 2. 같은 길드원에게 과도한 비난폭언, 욕설하시는 분 (존중과 배려는 필수입니다!)

 

가입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울민정누나" or "울얍찌리지찌" or "생맥주배달됩니다" 로 귓 주시구요, 답장이 없다면 "울민정누나"로 우편하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