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본형
# 특성, 세팅에 관계 없이 모든 딜싸이클에서 기본 뼈대를 이루는 형태입니다.

A-단일딜
은신 - 목조르기 - 절단 절단 - 파열 - 절단 절단 (기력 80~90이상 수급) - 독살 절단 절단
이후  목조르기 파열 맹독  끊어지지 않도록 유지

#주의사항

독살 사용 시에는 가급적이면 항상  절단 을 두 번(or그 이상) 넣을 수 있도록 기력 수급 관리.

B-2~3인 다인딜
1타겟 -  잠행 - 목조르기 - 절단  -  파열  - 타겟전환 -  절단 - 절단(or 독 칼 ) - 파열  - 타겟전환 -  절단 - 절단 (or 독 칼 ) -  파열

# 모든 타겟에 파열 맹독 을 선행으로 묻혀 두고 이후로 유지하는 것에 중점을 두시면 됩니다.
# 첫번째 타겟 전환 이후  절단 을 썼는데 맹독이 묻지 않으면 판단에 따라  독 칼 을 사용 하셔서 맹독을 확정적으로 묻히고 넘어가셔도 됩니다.

C-5인 이상 광역딜

1타겟 -  잠행- 목조르기- 칼날 부채- 칼날 부채   파열 - 타겟전환 -   절단 절단(or 칼날 부채 칼날 부채) -  파열 반복

#3타겟 까지는 순서대로 도트를 묻혀주는 느낌이라면, 다수가 등장하는 광역 구간에선 칼날부채를 활용해 동시 다발적으로 맹독을 묻혀 놓고 파열을 묻히는 것에 주안점을 두시는게 좋습니다.

# 이후 광역구간의 몹의 수가 3타겟 이하로 남을 경우(혹은 4타겟 이상이라도 본인이 파열/맹독/목졸 관리가 가능한 수 일 경우) 다시 절단을 활용하는 느낌이면 충분합니다.


2-변수
2-1) - 1레벨 특성에  사각 지대 을 찍었을 경우

# 기본 딜싸이클 뼈대에 속결을 통해 조금 더 유동적이고 안정적인 싸이클 운용이 가능합니다.

Ex)-  은신 목조르기 절단 까지 때렸는데 속결버프 + 3~4버블 상황이라면? =  사각 지대  추가타 이후  파열
Ex)- 독살 절단 절단 때렸는데 속결버프 + 5버블 상황이라면? = 상황에 따라 파열or 기력수급 후  독살을 먼저 쓴 후에 속결버프로 1버블을 챙긴다.

2-2) - 45레벨 특성에  심오한 책략 을 찍었을 경우

# 버블이 6점까지 쌓이므로 딜싸이클이 약간 변화합니다.

 절단 절단  - (~4버블 절단   파열  / 5~6버블  파열)
대체로 싸이클 운용 중 4버블 까지 쌓인 상황에선 중간에  절단 독 칼 숨겨진 칼날등의 버블 생성 기술을 각 상황을 보고 판단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Ex) - 2~3인 딜 구간에서 타겟을 넘겼는데 절단 두대 때려도 맹독이 안묻었다 ->  독 칼  파열 이후 타겟전환

2-3) - 45레벨 특성에  죽음의 표적 을 찍었을 경우

# 연계점수 5점을 즉시 생성 할 수 있고, 죽표의 메카니즘상 [a- 30초 쿨타임 이기 때문에 싸이클 운용 초반에 쓸 수록 이득입니다. / b- 죽표가 찍힌 적이 죽으면 즉시 초기화 되기 때문에 눈치껏 먼저 죽을 놈한테 써주면 핵이득입니다.]

# 구조적 문제 때문에 딜싸이클에 변화가 생깁니다.

Ex) 단일딜의 경우

잠행 목조르기 - 절단절단 - 파열 죽음의 표적  - 기력수급 -  독살 - 절단 절단

Ex) 2~3인 다인딜의 경우

a타겟 - 잠행 목조르기 -  절단 - 파열 죽음의 표적  - b타겟(타겟전환) -  파열 절단 (or 독 칼 ) - 타겟 전환 -  절단- 절단 (or 독 칼 )- 파열

# 죽음의 표적 는 글로벌 쿨타임을 적용받지 않는 스킬입니다, 일찍 쓸 수록 이득인 구조상  파열 죽음의 표적을 거의 동시에 이어서 쓸 수 있는 소소한 테크닉(?)을 연습 해 두시면 미세하게나마 DP 상승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 2~3인 뿐만 아니라 4~5인 까지도 죽표 하나로 파열, 맹독 관리가 수월해 집니다, 상황에 따라서 눈치가 잘 맞아 떨어져서 먼저 점사 당하는 적에게 죽표를 잘 박았을 경우(-_-), 그 몹이 죽는 즉시 죽표가 리셋되기 때문에 익숙해 진다면,

은신 목조르기 절단 파열 죽음의 표적 -타겟변환 -  파열 절단 절단  - 타겟변환 - (이전 타겟 사망)  파열 죽음의 표적  - 타겟변환 -  파열  - 이전타겟으로 전환 -  독 칼  - 마지막 타겟으로 재 전환 -  절단 절단  - 기력 수급 -  독살 절단 절단  - 타겟변환 - (이전 타겟 사망) 파열 죽음의 표적  등의 활용이 가능합니다.

# 마찬가지로 보스 구간에서 쫄을 소환하는 보스가 있다면, 오프닝 구간에서 죽표를 쓰지 않고 기다렸다가 쫄 구간에서 죽표를 찍어서 죄다 5버블 파열을 걸어 놓고 그 몹들이 죽으면서 생겨나는 기력회복효과 + 죽표 리셋 효과로 싸이클 내내 5버블 스킬을 꽉꽉 채워서 쓸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쫄이 죽기 직전에 죽표를 찍어서 5버블을 챙겨 둔 상태로 이어가는 테크닉도 가능합니다.

2-4) - 90레벨 특성에 맹독 칼날 을 찍었을 경우,
#100레벨 특성에  독폭탄 과 함께 찍는 쪽을 추천합니다, 마찬가지로 1레벨 특성 역시  독의 대가 를 찍어서 작정하고 독뎀 세팅으로 밀고 가는 방향을 추천 드립니다.

# 독폭탄  의 메커니즘은 마무리 일격 사용시 소모된 연계점수당 4%의 확률로, 그러니까 5버블에서 20%의 확률로 독폭탄이 발동하는 구조입니다. 때문에  죽음의 표적 를 함께 사용 해서 독폭탄이 터질 확률을 높히는 쪽을 적극 추천합니다.

맹독 칼날 은  독폭탄  이 터진 직후에 곧바로 써 주는 쪽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Ex1-  잠행 목조르기 절단 절단 파열 여기서 바로 독폭탄  이 터졌으면 망설일 이유 없이  맹독 칼날- 절단 절단
Ex2-  잠행 목조르기 절단 절단 파열- 절단 절단-(대기)- 독살여기서 터졌으면 역시 바로  맹독 칼날 절단 절단 

Ex3-  잠행 목조르기 절단 절단 파열- 절단 절단-(대기) 독살- 절단 절단-(대기)  독살 까지 왔는데도 독폭탄이 안터졌다면?  절단 절단 후 4버블일 때  맹독 칼날

Ex4-  은신 목조르기 절단 절단 파열- (독폭탄 안터짐) -  절단 절단 - (대기)  독살(안터짐) -  죽음의 표적 -  독살             - 독폭탄  맹독 칼날

....물론 확률이라 죽표까지 쓰면서 개발악을 떨어도 안터질 때 있습니다....


2-5) 90레벨 특성에  방혈을 찍었을 경우
# 방혈 역시 가능하면 출혈스킬에 몰아서 세팅을 하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1레벨은  정교한 계획 사각 지대 둘 다 상관이 없지만,  사각 지대쪽이 아무래도 공짜 버블때문에 싸이클을 조금 더 안정적으로 끌고 갈 수 있는 감은 있습니다.
30레벨  밤추적자 or  일급 암살자 / 45레벨  강한 체력 심오한 책략 / 75레벨  내출혈 / 90레벨  방혈 / 100레벨  혈폭풍 세팅을 추천드립니다.

#1레벨 특성에  사각 지대을 찍었으면 45레벨에  강한 체력 심오한 책략 / 1레벨에  정교한 계획를 찍었으면 45레벨에  죽음의 표적를 추천합니다. 딜싸이클의 안정감을 퍼스트클래스 급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Ex1-  잠행 목조르기 절단 절단 파열- 죽음의 표적 혈폭풍- 방혈 - 절단 절단 -대기- 독살 - 절단 절단

Ex2-  잠행 목조르기 절단 사각 지대 파열- 절단 절단 사각 지대 급소 가격- 방혈- 절단 절단 ....

2-6) 100레벨 특성에  숨겨진 칼날을 찍은 경우

1레벨 정교한 계획 / 30레벨  일급 암살자 / 45레벨  강한 체력 / 75레벨  나약한 사냥감 / 90레벨  독의 희열 / 100레벨  숨겨진 칼날
세팅을 가장 추천합니다.

Ex-  은신 목조르기 절단 절단 파열 - 2초 기력수급 -  칼날 부채- 절단 절단 - 기력수급 -  독살 절단 절단
-> 기존 싸이클과 비슷하게 운용 -> 칼부 20스택 ->  급소 가격 칼날 부채 절단 절단

Ex-  잠행 비열한 습격 절단 칼날 부채 파열 -  목조르기 절단 절단 - 기력 수급 -  독살 절단 절단
-> 칼부 20스택 까지 비슷하게 운용 ->  급소 가격 칼날 부채 절단 절단

3-심화 (네임드딜)

#인던보스 이상급 몬스터는 기본적으로 변이, 기절, 침묵 등의 CC효과에 면역입니다.
때문에 75레벨 특성은 보스 한정으로 어떤걸 찍어도 무의미합니다.

#네임드 극딜 상황에선  원한 소멸 까지 활용해야 합니다.

Ex1 -특성  독의 대가 일급 암살자 죽음의 표적 맹독 칼날 독폭탄   세팅일 경우


은신 목조르기 절단 절단 파열  절단 절단 - 기력수급 -  독살 절단 절단  - 기력수급 -  독살 절단 절단  - 기력 70수급 후  원한 (이 쯤에 목졸 쿨 거의 다 돌아감) -  독살 소멸 목조르기 절단 - 독살 죽음의 표적 파열 독폭탄 맹독 칼날  ...

#싸이클 중간에  독폭탄  이 터질 경우  원한 타이밍이 아니더라도  맹독 칼날 쓰는게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원한 독폭탄   조건이 동시에 충족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고, 그렇기 때문에  죽음의 표적 를 원한 이후에 사용하는 쪽을 선호하지만 그래도 안터질 땐 죽어도 안터집니다.


Ex2 - 특성  사각 지대 밤추적자 심오한 책략 방혈 혈폭풍 세팅일 경우

은신 목조르기 절단 절단 - 절단(or 사각 지대 )- 파열 원한 방혈 - 절단 절단 - 절단 (or 사각 지대 ) - 기력 수급 -  독살 절단 절단 소멸 목조르기 - 파열 ...


#심오한 책략 대신  죽음의 표적 를 찍은 경우라면
잠행 목조르기 절단 절단 - 절단 (or 사각 지대 )- 원한 파열 죽음의 표적 혈폭풍  방혈 - 절단 절단 - 절단 (or 사각 지대 ) - 기력 수급 -  독살 절단 소멸 목조르기 절단(or 사각 지대 ) ...
#이쪽은 혈폭까지 우겨넣는 대신에 원한과 소멸의 타이밍이 따로 놀아서 시간이 가면 갈수록 잘 꼬입니다.


Ex3 - 특성  정교한 계획 일급 암살자 강한 체력 독의 희열 숨겨진 칼날 일 경우

A. 밤추적자 목조르기 절단 절단 -기력 수급-  원한 파열 칼날 부채 절단 절단 - 기력수급 -  독살 절단 절단 ...

B. 잠행 목조르기 절단 절단 파열- 절단 절단-기력수급- 독살 절단 절단- 기력수급 -  독살 절단 절단 - 기력 수급 -  원한 절단소멸 목조르기 절단 파열 칼날 부채- 절단 절단-기력 수급  독살 절단 절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