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성, 세팅에 관계 없이 모든 딜싸이클에서 기본 뼈대를 이루는 형태입니다.
을 두 번(or그 이상) 넣을 수 있도록 기력 수급 관리.
을 선행으로 묻혀 두고 이후로 유지하는 것에 중점을 두시면 됩니다.
을 사용 하셔서 맹독을 확정적으로 묻히고 넘어가셔도 됩니다.
C-5인 이상 광역딜1타겟 -
-
-
-
- 타겟전환 -
(or
) -
반복
#3타겟 까지는
순서대로 도트를 묻혀주는 느낌이라면, 다수가 등장하는 광역 구간에선 칼날부채를 활용해
동시 다발적으로 맹독을 묻혀 놓고 파열을 묻히는 것에 주안점을 두시는게 좋습니다.
# 이후 광역구간의 몹의 수가 3타겟 이하로 남을 경우(혹은 4타겟 이상이라도 본인이 파열/맹독/목졸 관리가 가능한 수 일 경우) 다시 절단을 활용하는 느낌이면 충분합니다.
2-변수2-1) - 1레벨 특성에
을 찍었을 경우
# 기본 딜싸이클 뼈대에 속결을 통해 조금 더 유동적이고 안정적인 싸이클 운용이 가능합니다.
Ex)-
까지 때렸는데 속결버프 + 3~4버블 상황이라면? =
추가타 이후
Ex)-
때렸는데 속결버프 + 5버블 상황이라면? = 상황에 따라
or 기력수급 후
을 먼저 쓴 후에 속결버프로 1버블을 챙긴다.
2-2) - 45레벨 특성에
을 찍었을 경우
# 버블이 6점까지 쌓이므로 딜싸이클이 약간 변화합니다.
- (~4버블
/ 5~6버블
)
대체로 싸이클 운용 중 4버블 까지 쌓인 상황에선 중간에
등의 버블 생성 기술을 각 상황을 보고 판단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Ex) - 2~3인 딜 구간에서 타겟을 넘겼는데 절단 두대 때려도 맹독이 안묻었다 ->
이후 타겟전환
2-3) - 45레벨 특성에
을 찍었을 경우
# 연계점수 5점을 즉시 생성 할 수 있고, 죽표의 메카니즘상 [a- 30초 쿨타임 이기 때문에 싸이클 운용 초반에 쓸 수록 이득입니다. / b- 죽표가 찍힌 적이 죽으면 즉시 초기화 되기 때문에 눈치껏 먼저 죽을 놈한테 써주면 핵이득입니다.]
# 구조적 문제 때문에 딜싸이클에 변화가 생깁니다.
Ex) 단일딜의 경우
-
-
-
- 기력수급 -
-
Ex) 2~3인 다인딜의 경우
a타겟 -
-
-
- b타겟(타겟전환) -
(or
) - 타겟 전환 -
-
(or
)-
#
는 글로벌 쿨타임을 적용받지 않는 스킬입니다, 일찍 쓸 수록 이득인 구조상
을 거의 동시에 이어서 쓸 수 있는 소소한 테크닉(?)을 연습 해 두시면 미세하게나마 DP 상승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습니다.
# 2~3인 뿐만 아니라 4~5인 까지도 죽표 하나로 파열, 맹독 관리가 수월해 집니다, 상황에 따라서 눈치가 잘 맞아 떨어져서 먼저 점사 당하는 적에게 죽표를 잘 박았을 경우(-_-), 그 몹이 죽는 즉시 죽표가 리셋되기 때문에 익숙해 진다면,
-타겟변환 -
- 타겟변환 - (이전 타겟 사망)
- 타겟변환 -
- 이전타겟으로 전환 -
- 마지막 타겟으로 재 전환 -
- 기력 수급 -
- 타겟변환 - (이전 타겟 사망)
등의 활용이 가능합니다.
# 마찬가지로 보스 구간에서 쫄을 소환하는 보스가 있다면, 오프닝 구간에서 죽표를 쓰지 않고 기다렸다가 쫄 구간에서 죽표를 찍어서 죄다 5버블 파열을 걸어 놓고 그 몹들이 죽으면서 생겨나는 기력회복효과 + 죽표 리셋 효과로 싸이클 내내 5버블 스킬을 꽉꽉 채워서 쓸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쫄이 죽기 직전에 죽표를 찍어서 5버블을 챙겨 둔 상태로 이어가는 테크닉도 가능합니다.
2-4) - 90레벨 특성에
을 찍었을 경우,
#100레벨 특성에
과 함께 찍는 쪽을 추천합니다, 마찬가지로 1레벨 특성 역시
를 찍어서 작정하고 독뎀 세팅으로 밀고 가는 방향을 추천 드립니다.
#
의 메커니즘은 마무리 일격 사용시 소모된 연계점수당 4%의 확률로, 그러니까 5버블에서 20%의 확률로 독폭탄이 발동하는 구조입니다. 때문에
를 함께 사용 해서 독폭탄이 터질 확률을 높히는 쪽을 적극 추천합니다.
은
이 터진 직후에 곧바로 써 주는 쪽이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Ex1-
여기서 바로
이 터졌으면 망설일 이유 없이
-
Ex2-
-
-(대기)-
여기서 터졌으면 역시 바로
Ex3-
-
-(대기)
-
-(대기)
까지 왔는데도 독폭탄이 안터졌다면?
후 4버블일 때
Ex4-
- (독폭탄 안터짐) -
- (대기)
(안터짐) -
-
-
....물론 확률이라 죽표까지 쓰면서 개발악을 떨어도 안터질 때 있습니다....
2-5) 90레벨 특성에
을 찍었을 경우
# 방혈 역시 가능하면 출혈스킬에 몰아서 세팅을 하는 쪽을 추천드립니다.
1레벨은
둘 다 상관이 없지만,
쪽이 아무래도 공짜 버블때문에 싸이클을 조금 더 안정적으로 끌고 갈 수 있는 감은 있습니다.
30레벨
or
/ 45레벨
/ 75레벨
/ 90레벨
/ 100레벨
세팅을 추천드립니다.
#1레벨 특성에
을 찍었으면 45레벨에
/ 1레벨에
를 찍었으면 45레벨에
를 추천합니다. 딜싸이클의 안정감을 퍼스트클래스 급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Ex1-
-
-
-
-대기-
-
Ex2-
-
-
-
....
2-6) 100레벨 특성에
을 찍은 경우
1레벨
/ 30레벨
/ 45레벨
/ 75레벨
/ 90레벨
/ 100레벨
세팅을 가장 추천합니다.
Ex-
- 2초 기력수급 -
-
- 기력수급 -
-> 기존 싸이클과 비슷하게 운용 -> 칼부 20스택 ->
Ex-
-
- 기력 수급 -
-> 칼부 20스택 까지 비슷하게 운용 ->
3-심화 (네임드딜)#인던보스 이상급 몬스터는 기본적으로 변이, 기절, 침묵 등의 CC효과에 면역입니다.
때문에 75레벨 특성은 보스 한정으로 어떤걸 찍어도 무의미합니다.
#네임드 극딜 상황에선
까지 활용해야 합니다.
Ex1 -특성
세팅일 경우
- 기력수급 -
- 기력수급 -
- 기력 70수급 후
(이 쯤에 목졸 쿨 거의 다 돌아감) -
-
...
#싸이클 중간에
이 터질 경우
타이밍이 아니더라도
쓰는게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조건이 동시에 충족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고, 그렇기 때문에
를 원한 이후에 사용하는 쪽을 선호하지만 그래도 안터질 땐 죽어도 안터집니다.
Ex2 - 특성
세팅일 경우
-
(or
)-
-
-
(or
) - 기력 수급 -
-
...
#
대신
를 찍은 경우라면
-
(or
)-
-
-
(or
) - 기력 수급 -
(or
) ...
#이쪽은 혈폭까지 우겨넣는 대신에 원한과 소멸의 타이밍이 따로 놀아서 시간이 가면 갈수록 잘 꼬입니다.
Ex3 - 특성
일 경우
A.
-기력 수급-
- 기력수급 -
...
B.
-
-기력수급-
- 기력수급 -
- 기력 수급 -
-
-기력 수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