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전설



치명타 확률 증가 8% -> 15%





출혈 피해량 증가 20% -> 30%





독&출혈 피해량 증가 20% -> 30%





쿨감에 필요한 기력소모량 감소 65 -> 50






무법 전설




발동 확률 증가 30% -> 40%





아드레날린 공격력증가 5% -> 10%





공격력 증가 최대치 상향 8% -> 10%





미간 후 권총사격 공격력 상향 120% -> 200%






잠행 전설



이전에 사용했던 마무리 일격 공격력 증가 20% -> 25%

### 전설의 영문 설명에는 "이전에 사용했던 마무리 일격" 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만 
베타에서 작동방식은 이전에 사용했던 마무리 일격에 대한 마무리 일격 버프가 뜨는 식입니다.###
(절개를 쓰면 절개버프, 파열을 쓰면 파열버프) 





아카리 발동 데미지 상향 15% -> 25%





죽음의 상징 사용 후 3초간 그격/기습의 추가 연계점수 3 점 획득에서
죽음의 상징 사용 후 다음 그격/기습의 공격력 30% 증가 & 추가 연계점수 4점 획득으로 변경





공격력 증가 버프 시간 상향 8초 -> 12초


 



공용 전설



쿨감 감소수치 상향 10초 -> 15초





입힌 데미지 100% -> 50% 만큼 생명력 회복으로 하향

 

### 10월16일기준 베타에서 붉송 전설 발동 데미지의 전투력 계수가 95%가 되어 (기존 7.7%) 엄청난 딜을 내는중.
조만간 픽스하겠지만 픽스전까지는 적어둡니다. ###





독칼이 주변 적에게 독과 출혈을 퍼트리는 것에서 
독칼의 데미지 350% 증가 & 독칼의 기력소모0로 변경





치명타 버프 지속시간 상향 2초 -> 4초


 




암살 

난도질 (2등급, 56레벨) : 공속 20% 증가에서 기력회복량 10%증가로 변경










잡설

먼가 벨런스 패치의 갭이 너무 커서 한치 앞을 추측하기 힘든 상황입니다.